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대한민국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퍼플스는 지난 10월 28일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결혼정보회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언론사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퍼플스는 해당 부문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해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퍼플스는 사회적 지위로 인해 결혼 대상을 정하는 데에 일반인보다 어려움을 겪는다는 사실에 착안해 2001년에 설립 된 이래로 정·재계 대한민국 상위 10%에 해당하는 상류층 만남을 위해 힘썼다. 이후, 고객들의 자유로운 만남을 위해 파티 문화의 장을 마련해 상류층의 결혼부터 재혼 만남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회원은 유학파, 전문직, 명문가, 자산가, 승무원 등 다수의 전문직종을 갖고 있다. 또한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고위직 자제 등 엘리트 인맥을 보유하고 있어 상류층의 문화를 잘 이해하는 대한민국 대표 베테랑 상류층 전문 커플매니저다.

특히 퍼플스는 철저한 신원인증과 진행 과정 또한 비공개를 원칙으로 성혼 커플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있다. 정·재계 명문가들의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만큼 준법정신을 가지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시하기 위해서다.

한편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45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