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단체티를 주문제작 생산하는 티프린스(www.teeprince.com)가 소비자가 뽑은 ‘2014고객이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단체티 부문 대상을 받았다.

2009년 창업이래 기업, 관공서, 학교, 동호회 등 행사에 필요한 의류를 공급하는 티프린스는 단체티 분야 하루 방문객 4천 여명을 기록한 랭키닷컴 1위 온라인 단체티 전문 쇼핑몰이다.

빠른 공급과 고품질 생산을 위해 국내 1,000여 평의 공장에서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티프린스는 서울본사를 중심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친절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티프린스의 독보적인 경쟁력은 수준급 이상의 디자이너가 작업하는 환경과 국내 최고 프린팅 실력을 보유한 인쇄기술자가 직접 제품 제작 및 관리하기 때문이다.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하는 티프린스는 유선상담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답변을 제공하며, 상시적 이벤트와 게릴라성 이벤트를 마련해 푸짐한 혜택을 준다. 또한 최단시간 홈페이지 문의게시판 답변 등록이 가능한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이끌어내고 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45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