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업계 비상 ‘물만 마셔도 달라진다’ 기능성워터 시대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단순히 깨끗하고 자연적인 것을 넘어서 웰니스 제품이 각광받는 시대가 됐다. 그에 따라 물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도 그 기준을 달리하고 있다. 몸에 이로운 영양분을 전달해주는 기능성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종 영양성분을 음료수처럼 마실 수 있는 기능성 음료 전성시대가 도래했다.

비타민, 단백질 등을 섭취할 수 있는 기능성 음료는 기본이고, 피부미용이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기능을 발휘하는 고기능성 뷰티음료도 등장했다. 대표적인 뷰티음료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디스토리에서 지난 6월 선보인 ‘슬림라인에스카페 맥스워터’이다.

지난 6월 출시되어 여성 다이어터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슬림라인에스카페 맥스워터(이하 맥스워터)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가 1,500mg 함유되어 탄수화물의 체지방 변환 억제에 도움을 주어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다. 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12,700mg 함유되어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면, 줄어드는 식사량에 자연스럽게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 맥스워터는 체지방감소와 장 건강 관리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맥스워터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평소에 마시는 물처럼 하루 한 병 1L를 수시로 마시는 것이 좋고, 현재 복용중인 체중조절식품이나 다른 원료의 다이어트 제품군들과 함께 복용이 가능하다.

맥스워터는 티몬, 위메프, CJ오클락, 쿠팡 등의 소셜커머스와 11번가, G마켓 등의 오픈마켓 및 롯데닷컴, CJ몰 등의 대형몰에서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bdstory.co.kr)를 방문하면 각종 이벤트와 금액대별 사은품, 맥스워터1BOX(6ea) 무료증정 이벤트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