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인터넷을 통한 간접적인 화보 감상보다는 직접 드레스 숍을 방문하여 드레스를 입어보는 일명 ‘드레스 투어’가 결혼 준비의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 하지만 드레스 투어를 통해 방문할 경우 피팅 드레스의 수가 정해져 있고, 여러 드레스 숍을 지속해서 방문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신부들이 접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는 다양하지 않다. 그렇다면 더욱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접할 방법은 없을까?
이러한 신부들을 위해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은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웨딩드레스 101벌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와이즈웨딩의 ‘101가지 웨딩드레스 전’은 웨딩홀, 신혼여행, 데이트스냅, 웨딩패키지, 혼수 등을 폭넓게 다루는 기존의 웨딩박람회와 달리 신부들이 꿈꾸는 웨딩드레스에 초점을 맞춰 특화된 행사다. 유명 디자이너들의 웨딩드레스, 수입 웨딩드레스 등 101벌의 웨딩드레스를 눈앞에서 감상하고 실제로 웨딩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웨딩드레스 전문 전시회이다.
행사에 방문한 예비 신부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감상하며 웨딩드레스의 라인 감과 소재에 따른 각기 다른 느낌을 이해하게 된다. 현장 피팅 체험과 전문 웨딩플래너의 스타일링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찾을 수 있고 행사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다양한 웨딩드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1가지 웨딩드레스 전’은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고, 웨딩패키지 진행 고객에게는 웨딩 스토리 앨범,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권, 수입 미니드레스 무료 대여 등의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300커플 한정초대로 진행되며 9월 21일(일), 12:00~19:00까지 메이필드호텔에서 진행된다.
101가지 웨딩드레스 전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wisewedding.co.kr)나 문의전화(02-3445-2112)로 가능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