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의 카시트는 안전, 디자인과 혁신 부분에서 200회가 넘는 권위있는 상을 수상했다. 싸이벡스의 신생아용 제로나 카시트는 유럽 소비자 안전 테스트 (Stiftung Watentest)에서 2년 연속 테스트 1위를 했으며, 그밖에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프랑스 등 안전법규가 엄격한 안전선진국에서 안전성,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제로나 카시트는 독일 본사에서 8여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진 하이엔드급 ISOFIX 카시트 모델로 특히, 일반적인 ISOFIX 카시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베이스형 ISO FIX 방식을 적용해 장착이 매우 간단하며, 오장착의 위험률을 80%이상 감소시켜 더욱 안전하고 안정적이다.
또한 좌석 시트는 차량에 장착한 상태에서 360도로 회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를 통해 아기를 카시트에 태우고 내리기 편안한 각도로 시트 방향 전환이 가능하며, 연령별 카시트 장착방식인 정방향과 후방장착을 원버튼 조작만으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제로나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만 1세 전후까지만 후방장착이 가능한 기존의 카시트와 달리, 만 5세까지 보다 안전한 후방보기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며, 제로나 ISO FIX 프레임은 아이의 성장에 맞춰 단계별로 다리 공간을 넓힐 수 있어 최대 5세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후방장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헤드레스트(머리 보호대)는 아이의 성장에 맞춰 11단계로 5점식 벨트와 동시에 세밀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등받이 각도 조절은 후방장착 시 7단계, 전방장착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안전하고 편안한 퍼스트 클레스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싸이벡스만의 세계특허 기술인 L.S.P 시스템을 적용해 측면보호기능을 강화했다. 이 장치는 측면 충돌 시 발생하는 외부 충격에너지를 본체에 바로 전달하지 않고 총 4단계로 완화시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싸이벡스의 혁신적인 제로나 카시트와 솔루션 큐픽스 카시트는 8월부터 전국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직접 성능과 기능, 품질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그리고 싸이벡스는 오는 9월에는 "유럽 소비자 안전 테스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최고의 안전성을 증명 받은 유아용 카시트 "주노 투픽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