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방송에서 서인우가 정다정을 그리워하는 장면에서 기타 선율과 휘파람소리로 시작된 노래가 등장한 가운데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러브테마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마시따밴드의 ‘그대를 사랑해서’라는 OST 삽입곡은 이날 음원 포털사이트와 멜론 등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랭킹되는 등 인기를 모았다.
드라마 ‘기분좋은날’의 러브테마곡으로 등장한 ‘그대를 사랑해서’는 사랑하면 말하기 더 힘들고 모든 게 조심스러워지는 애틋한 마음을 담고 있는 곡으로 누구나 품고 있는 사랑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곡이다.
어쿠스틱 통기타와 휘파람 소리로 시작되는 이 곡은 마음을 적시는 감성적인 곡으로 정갈한 기타 연주에 담담하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또한 곡 후반부터 시작되는 실내악의 스트링 연주와 클라리넷, 첼로, 피아노 연주 또한 듣는 이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마시따밴드는 슈퍼스타K(이하 슈스케)에서 주목을 받은 밴드로 야구노래로 유명한 MBC베이스볼 투나잇 OST ‘돌맹이’와 드라마 ‘스캔들’ OST ‘나는’, 드라마 ‘황금무지개’ OST ‘서툰 사랑’ 등을 발표하며 마니아 층을 구축한 실력파 밴드다.
드라마 ‘기분좋은날’의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자기만의 색깔로 노래를 표현하는 마시따밴드의 노래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했다”며 “발매 시기는 정해지진 않았지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