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댓글 달면 찾아가는 클래식 콘서트 진행
[PLAZA] 동양생명, 댓글 달면 찾아가는 클래식 콘서트 진행 外
문화 소외 지역의 고등학교를 찾아가 음악회를 열고 있는 동양생명이 6월부터 공연을 희망하는 학교 학생·교직원들로부터 직접 사연 신청을 받아 찾아가는 연주회를 연다. 동양생명은 지난 4월 상대적으로 문화 시설이 부족한 지역의 고등학교를 찾아가 실내악과 클래식 갈라 콘서트를 열어주는 ‘수호천사와 함께하는 음악 여행’ 캠페인을 시작했다. 학업 이외 별도의 문화를 누리기 어려운 지역 청소년들이 쉽게 문화를 체험함으로써 감성적·창의적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자는 공유가치 창출(CSV:Creating Shared Value)의 일환에서다. 동양생명은 6월부터 매달 지방 읍·면 단위의 고등학교 2~3곳을 선정해 다양한 형식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불 농식품 최신 트렌드 간담회 개최
[PLAZA] 동양생명, 댓글 달면 찾아가는 클래식 콘서트 진행 外
파리 일드프랑스지역개발진흥청(ARD)과 파리국제식품전시회(SIAL Paris)는 프랑스국제전시협회(Promosalons)와 함께 2014년 5월 19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프랑스 및 한국 농식품 전문가들이 모인 가운데 ‘한국 농식품 산업의 수출 전략:한·불 농식품 산업 네트워킹 미팅 및 최신 트렌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 참석한 파스칼 뷔시 주한 프랑스 대사관 경제통상 참사관은 한·불 관계의 중요성과 양국 간의 향후 교역 잠재력이 높다고 환영사에서 강조했다. 파리 지역 경제개발진흥청(PREDA)의 장 뤽 마고 뒤클로 부회장과 전 세계에서 136개 전시회를 주최하는 프랑스의 대표적 전시회 주관사인 코멕스포지엄 (Comexposium)의 니콜라 트랭트소 농식품 부문 디렉터가 참가했다.



롯데칠성음료, 야채 주스 2종 선보여
[PLAZA] 동양생명, 댓글 달면 찾아가는 클래식 콘서트 진행 外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주스 브랜드 델몬트의 신제품 ‘델몬트 1일분 야채’와 ‘델몬트 1일분 야채 과일’ 2종을 출시한다(200mL 팩, 1L 페트 총 2종 구성). 델몬트가 처음 선보이는 무가당 야채 주스로, 매일 적정 야채 권장량을 챙겨 먹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했다. ‘델몬트 1일분 야채’에는 토마토·피망·레드비트·당근·시금치 등 30종의 야채와 레몬 과즙이 들어 있으며 200mL 한 팩을 마시면 1일 야채 권장량 350g(일본 후생노동성 기준)을 섭취할 수 있다.



데니스, 고기능성 냉각 스킨 가드 내놔

[PLAZA] 동양생명, 댓글 달면 찾아가는 클래식 콘서트 진행 外
데니스에서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2014년형 고기능성 스킨 가드를 선보인다. 국내에서 개발, 생산된 나일론의 특수 냉감 소재를 사용해 차가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름철을 대비한 고기능성 스킨 가드로 냉각 기능과 함께 과학적인 직물 구조로 흡수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쿨링 기능이 최대 장점이다. UV컷 기능성 원단으로 여름철 최대 고민인 자외선 차단 효과도 볼 수 있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이너웨어 제품 중 가장 얇은 제품으로,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문의 070-7434-0623



델타항공, 신규 노선 취항 기념 이벤트
[PLAZA] 동양생명, 댓글 달면 찾아가는 클래식 콘서트 진행 外
델타항공은 6월 3일 인천~시애틀 간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시애틀 신규 취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5월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6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응모하는 스카이 마일스 회원에게 시애틀 왕복 일반석 항공권 2장을 포함한 상품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스카이 마일스 회원은 이벤트 홈페이지(www.delta-new-route.com/ICNSEA/KR)를 방문, 10개 문항으로 구성된 도전을 완수하면 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대한축구협회와 협약 체결
[PLAZA] 동양생명, 댓글 달면 찾아가는 클래식 콘서트 진행 外
서울우유협동조합은 5월 16일 대한축구협회와 2018년까지 우유 및 유제품 부문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는 내용의 조인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후원 협약을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앞으로 4년간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의 권리를 바탕으로 서울우유의 믿을 수 있는 우유 및 유제품의 품질을 알리고 적극적으로 대한축구협회의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현주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