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머신, 한일 국가대표 안마의자 공동기획전 특별연장 이벤트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보인 안마의자 한일 대표브랜드 공동기획전의 인기 여파가 아직까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국내 안마의자 대표브랜드 사파머신은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고려하여 기획전 기간을 5월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일 화제를 나은 안마의자 한일 공동기획전은 국내 대표브랜드 사파머신과 일본 명품브랜드 이나다훼미리의 공동마케팅 기획전이며, 양국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의 한 치 양보 없는 가격경쟁으로 업계 내에서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손꼽힌다.
특히, 올해 가정의 달은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나면서 한일 공동기획전의 이슈와 함께 안마의자 판매 열풍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다.

아울러 이번 공동기획전 연장은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양국 대표 안마의자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메인 모델들을 특가 이벤트로 판매하기 위함이다.
기획전을 담당한 특판영업팀 조용석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 주문량이 급증한 것을 감안하여, 소비자들에게 5월 한 달간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행사 연장을 결정한 것”이라며 “앞으로 추가 행사기간 동안 안마의자 구매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공동기획전은 사파머신 공식쇼핑몰(www.safamachine.co.kr)과 이나다훼미리 공식쇼핑몰(www.familykorea.co.kr) 및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현대H몰 등 각종 대형몰을 통해 진행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안내 및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