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부산 벡스코 ‘2014 드림베이비페어’ 참가!
2014년 5월 2일 -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 www.nanubaby.co.kr)가 오는 5월 8일(목)부터 5월 11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드림베이비페어(2014 DREAM BABY FAIR)’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뉴나의 프리미엄 바운서 ‘리프(LEAF)’를 비롯해, 아이들의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연령별 사용이 가능한 하이체어 ‘째즈(ZAAZ)’, 한 손으로 접는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SENA)’, 스타일리쉬한 절충형 유모차 ‘페프럭스(PEPP luxx)’, 스타일과 안전성을 동시에 살린 신생아용 카시트 ‘피파(PIPA)’ 등을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2014년 첫 출시된 그랜드 디럭스 유모차 ‘이비(IVVI)’도 부산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14년 새롭게 선보인 뉴나의 스테디셀러 명품 바운서 ‘리프’의 민트 색상은 봄을 닮은 상큼한 색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14년 신제품 그랜드 디럭스 유모차 ‘이비’는 20% 할인된 금액과 더불어 20만 원 상당의 풍성하고 다양한 사은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뉴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명품 바운서 ‘리프’와 아기침대 ‘세나’는 베이비 목베개와 주스컵을 증정하며, 하이체어 ‘째즈’는 트레이와 턱받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절충형 유모차 ‘페프럭스’는 환절기 꼭 필요한 방풍커버를, 그랜드 디럭스 유모차 ‘이비’는 20만원 상당의 윈터 슬리핑백(Winter Sleeping Bag, 이중 풋머프)을 비롯해 레인커버, 카시트 어댑터 등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뉴나의 대표제품인 명품 바운서 ‘리프’는 전용 액세서리인 토이바와 캐노피 등 세트 구성을 최대 33%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며,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보편화된 트래블 시스템을 연출할 수 있는 ‘페프럭스 트래블 세트’도 28% 할인된 금액으로 준비했다.

‘2014 드림베이비페어’ 입장료는 1인 5,000원이며, 홈페이지(www.dkdream.co.kr)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