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김동명차가버섯 ‘종합건강세트’
러시아차가버섯 전문 기업 김동명차가버섯(www.amcare.co.kr)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차가버섯 종합건강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 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등이 몰려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차가버섯 제품을 골고루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헸다. 차가버섯 종합 선물세트를 5월 한달 동안 정상가격 대비 30% 할인해서 제공한다.

선물세트는 특허공법이 적용된 ‘발효 차가버섯’과 ‘차가버섯 추출분말’, 효소식품으로 인증 받은 ‘차가효소활력’과 원기를 돋구어 주는 활력제품인 ‘활력차가 공진대환’ 등이 고루 구성돼 있다.

러시아 차가버섯은 암세포 성장방해 물질인 ‘폴리페놀’계 성분과 면역기능 활성 물질인 ‘파이토케미칼’ 및 ‘베타글루칸’ 등이 풍부해 항암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러시아 정부에서는 차가버섯을 공식의약품으로 인정했다.

특허공법을 적용한 ‘발효 차가버섯’ 제품은 과립타입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4g씩 포장돼 휴대도 간편하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가장 기본적인 차가버섯 제품으로 간편하게 물에 타서 음용하면 된다. 차가효소활력 제품은 차가버섯을 48% 함유하고 발아현미 등 26종의 두류, 곡류 발효효소가 배합된 효소식품이다. 과립으로 1포씩 낱개포장돼 있어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활력차가 공진대환은 차가버섯에 침향, 인삼, 녹용, 산수유, 당귀, 갈근 등을 배합해 환 형태로 빚은 제품이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건강을 기원하는 뜻으로 차가버섯을 선물하고 싶었지만 그동안 가격이 부담스러웠다면, 이번 할인 행사가 차가버섯 제품을 접할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