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사께, 2014 상반기 신메뉴 출시!
어느덧 봄기운이 완연한 3월,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숯불꼬치구이&퓨전요리선술집 전문 꼬지사께가 2014년 상반기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총 8종으로 참치 물회, 육회, 소고기 타다끼, 소고기 야끼 우동, 당고 빙수, 츄러스 튀김 등이 있다.

이번 신메뉴는 13년 하반기 신메뉴에 이어, 본사에서 실시한 레시피 공모전에 당선된 가맹점의 메뉴도 출시돼 특별하다. 레시피 공모전은 본사와 가맹점의 소통과 상생발전을 목적으로 실시되며, 공모전 당선작은 꼬지사께 목동역점에서 출시한 ‘소고기 타다끼’이다.

꼬지사께의 신메뉴는 지속적인 본사의 메뉴개발과, 가맹점 품평회, 가맹점 공모전,사내요리대회 등을 통해 연구 개발 후 출시되며, 전 매장에 동일한 품질과 맛의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신메뉴 조리시연 교육을 실시한다. 신메뉴 교육은 출시 일주일 전에 전국 가맹점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지고, 조리시연과 함께 매장활성화 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전 메뉴의 원팩화 시스템으로 조리가 간편하고 품질과 맛이 동일하게 유지가 되게 하는 것도 꼬지사께의 큰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원팩 시스템은 신메뉴가 출시되어도 점주들이 요리법을 익히 것에 대해 부담이 적고, 신규 오픈매장을 준비하는 가맹점도 메뉴를 만드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하고 있다.

꼬지사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1년에 두 차례(상·하반기)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오는 25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자본 창업의 선두주자 꼬지사께(www.kkojisakke.com)는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정통 이자카야&퓨전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