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척추·관절 수술 지평 여는, 21세기병원
척추·관절 전문 21세기병원(www.21c-hospital.co.kr)이 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의료(척추·관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08년 개원한 21세기병원은 우수한 치료기술과 그를 뒷받침해주는 최첨단의 의료 장비를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진행한다.

21세기병원 의료진이 시행하는 ‘내시경 레이저 디스크 시술’은 근육, 인대, 뼈를 제거할 필요 없이 피부절개를 최소화 해 돌출된 디스크를 제거하는 시술로 흉터가 남지 않고 회복기간이 짧아 경제적이다. 또한 관절경 수술, 인공디스크 치환술 같은 고난이도의 수술이 가능한 의료진이 척추, 관절의 모든 치료법에 능하다는 것이 21세기병원의 장점이다.

안산에 본원을 설립한 이후, 지난해 4월 평택과 6월 광명에 분원이 개원했으며 올해 4월 일산 개원을 앞두고 있다. 21세기병원은 환자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성장해왔고,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으로 환자들의 건강과 웃음을 되찾아주는 병원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