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롯데칠성음료는 2014년 설 명절을 맞아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는 음료 및 원두커피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델몬트 주스 설 선물 세트는 9000원에서 1만4000원대로 구성했다. 병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사과 세트 등 혼합 3종과 제주 감귤 100%를 사용한 제주 감귤 주스 세트, 프리미엄 오렌지 주스만으로 구성한 오렌지 주스 세트 등을 준비했다. 칸타타 원두커피 세트는 생두 공급부터 로스팅,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이 컴퓨터 통합 관리 생산 시스템으로 제작했다. 백화점 내에 입점돼 있는 카페칸타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물가 시대의 주머니 속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인기 품목을 기존 판매가에서 10~30%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 선봬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OSULLOC)이 로맨틱한 블렌딩 티(Blending Tea) ‘메모리 인 제주(Memory in Jeju)’를 출시했다. 오설록은 330만5000㎡(100만 평) 규모의 유기농 다원, 차문화 복합 체험 공간 티뮤지엄, 티스톤 등 제주에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로, 제주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화리조트, 콘도 회원권 한정 분양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한화리조트가 한화리조트 직영 콘도 12곳과 해외 사이판 월드리조트, 제휴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콘도 회원권을 겨울 시즌 한정 분양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한화리조트 회원권은 옵션형으로 개인 회원은 기명, 무기명, 10년 전액 반환형 등 다양한 형태의 회원권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용 회원권 최저가는 1160만 원이다. 신규 입회 시 객실 요금의 50% 추가 할인 혜택과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원 복리 후생용으로 각광받고 있는 법인 리조트 회원권도 분양한다. 문의 (02)755-2368



E25그램, 건강 나눔 프로젝트 제안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더채움의 ‘E25그램(E25gram)’이 새해를 맞아 전 국민 건강 나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더채움은 올바른 견과류 섭취를 주창하며 2010년 최초로 하루 적정량을 포장한 견과류인 ‘E25그램’을 개발해 출시한 고급 견과류 전문 업체다. 지금은 모든 업체에서 25g 섭취를 기준으로 삼고 있을 정도다. 더채움은 과일·굴비·갈비 세트 같은 명절 선물 대신 마음과 건강을 나누자는 의미로 다양한 패키지의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신문의 정기구독 개념을 따 ‘정기 구식’ 서비스를 만들어 6개월, 12개월분을 선결제하면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매월 25일 1개월분을 발송하고 있다.



라브리엘, 산티아고 와인 세트 공급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글로벌 선물 전문 기업 라브리엘(주)은 설날 감사 선물로 스페인 순례의 길 카미노 데 산티아고(Camino de santiago)를 모티브로 한 ‘산티아고 와인 세트’를 독점 공급한다. 기업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와인 라벨과 선물 케이스 전면에 기업의 로고 및 감사 문구를 인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라브리엘 관계자는 “약 30년 수령의 올드 포도나무에서 수확된 포도로 양조된 와인으로 깊이와 오묘함이 배어나는 고급 와인으로, 소중한 분을 위한 품격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문의 (02)523-0141



핀에어, 유럽행 비즈니스 특가 판매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새해를 맞아 유럽 28개 도시로 향하는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TV 예능 프로그램인 ‘꽃보다 누나’로 인해 유럽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파리·프라하·빈을 포함한 유럽 주요 28개 도시를 대상으로 한 핀에어의 유럽행 특가 항공권은 더욱 주목할만하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1인 항공권과 2인 항공권으로 구분된다. 1월 20일까지 판매하는 1인 항공권 요금은 세금 및 유류 할증료를 포함해 최저 291만6000원부터 시작한다.



2014년 청마 해, 설 선물 트렌드는 ‘블루’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옥션이 청마 해인 올해 인기 설날 선물 트렌드를 분석해 ‘블루(BLUE)’를 키워드로 선정했다. 할인이 큰 대량 구매(bulk buying), 지역 특산 신선식품(Local food), 위생 용품 세트와 참치캔 세트 등 과거 인기 선물 세트(U-turn), 한정 판매에 적극적인 찬스형 구매(Early bird)가 서브 트렌드로 제시됐다. 한편 옥션은 1월 6일부터 10일까지 성인 남녀 2262명을 대상으로 설 선물 계획에 관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응답자의 82%가 설 선물을 준비한다고 답했고 과일 선물 세트가 22.4%로 가장 주고 싶은 선물 품목이라고 답했다. 이어 식자재 선물 세트 15.5%, 상품권 16.5%, 한우 세트 13% 등이 뒤를 이었다.



스타벅스, ‘청마 저금통’ 증정 이벤트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갑오년 청마 해를 맞아 텀블러 모양에 말(馬) 이미지를 구현한 ‘청마(靑馬) 저금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14일부터 1월 27일까지 전국 600여 매장(미군 부대, 마장 휴게소, 시즌 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실시한다.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 샷 그린티 라떼’ 혹은 ‘스타벅스 돌체 라떼’를 포함해 1만5000원어치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4년 스타벅스 신년 저금통을 선착순 제공한다.



KFC, ‘징거더블다운맥스’ 연장 판매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KFC는 지난해 12월 1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었던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오는 2월까지 연장 판매한다. ‘징거더블다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징거더블다운맥스’는 버거빵 대신 매콤한 징거 필렛을 사용하고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와 베이컨, 치즈 소스, 해시브라운을 넣었다. 푸짐한 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징거더블다운맥스’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KFC의 인기 시즌 메뉴로 자리 잡았다.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더블 에센스 오일’ 내놔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스무 살 피부로 산다’를 슬로건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프리미어셀 더블 에센스 오일, 프리미어셀 스킨 리뉴잉 마사지 크림, 프리미어셀 스킨 리뉴잉 폼 클렌저 3종을 추가 출시한다. 프리미어셀은 엔프라니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볼륨 리프팅 세럼, 볼륨 퍼밍 크림, 리프트 퍼밍 아이크림으로 구성돼 있고 이번에 신제품 3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어셀 더블 에센스 오일’은 끈적임과 번들거림 등 기존 페이스 오일의 단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라인은 대형 마트와 화장품 전문점, 자사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국외국인학교(KIS), 과학 교실 열어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한국외국인학교(KIS)는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MIT)와 협력, MIT 학생 초청 ‘MIT 사이언스&테크놀로지 클래스(Science&Technology Class)’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MIT 학생들은 1월 6일부터 29일까지 한국외국인학교 판교캠퍼스(KIS 판교)와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제주)에서 일반 고등학교 과정에서 배우기 힘든 컴퓨터 프로그래밍과 전자회로 구성, 로봇 조립 등 과학기술에 관한 수업을 진행한다.



스타트라인, 싱글 ‘Time goes by’ 발표
[Plaza]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음료·원두커피 선물 세트 선보여
지난해 9월, EP ‘라이트 마이 파이어(Light My Fire)’로 데뷔한 멜로딕 펑크록 밴드 ‘스타트라인(Startline)’이 1월 10일 싱글 ‘타임 고스 바이(Time Goes by)’를 발표했다. ‘검엑스(GumX)’의 폭풍 드러머 ‘최 건’, 홍대 신 최고의 스카 펑크밴드 ‘카피머신’의 멜로디메이커 ‘정호준’, 바다 건너 일본 펑크 신의 중심에서 도쿄음악학교를 졸업하고 돌아온 베이시스트 소녀 ‘원제나’로 구성됐다. ‘스타트라인’은 2013년 야마하 아시안비트 코리아 파이널 우승팀으로,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아시안비트 그랜드 파이널에서 밴드 부문 3위, 베스트 드러머 상을 수상하며 연주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2014년 첫 싱글 ‘타임 고스 바이’는 소중한 사람들과 주위 친구들 그리고 우리 곁을 떠나가는 이들에 대한 ‘스타트라인’의 희망을 담고 있다.


이현주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