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실용교육으로 만족도 높은 취업지원센터,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
컴퓨터 교육 전문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www.himedia.co.kr)이 16일 서울 역삼 삼정호텔 킹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컴퓨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은 2003년 구로점을 시작으로 현재 10개의 직영 지점과 3개의 프랜차이즈 지점으로 성장한 컴퓨터 교육 전문 기관이다.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은 단편적인 정보화 교육 시스템에서 벗어나 실용교육이념을 지향한다. 이로 인해 누구나 쉽게 컴퓨터관련 IT 기술을 교육 받고 취업이나 생활함에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 학원의 궁극적인 목표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직업능력개발훈련(실업자, 재직자, 사업주위탁, 일반훈련)이 주요사업이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 강화, 프로그래밍 강화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기술개발에 주력한다. 학사운영으로 창의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IT인재양성을 도모한다.

또한, 전문 취업지원센터운영 및 산업체와의 지속적인 산학협력을 통해 취업 지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우선, 취업계획을 수립해 취업처를 물색한 후, 2단계로 취업상담을 실시한다. 이때 작성한 자기소개서로 3단계인 동행면접을 실시해 취업연결을 적극적으로 돕는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기업의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4,11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23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