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미, 보습 마법에 도전하다
모공 관리 케어 전문 기업 아로마미(www.aromame.co.kr)가 모공 관리와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하는 ‘모체르 마녀크림’을 선보여 화제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겨울에 자칫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보습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아로마미의 모체르 마녀크림은 사계절 내내 당당한 자신감을 가지게 하는 토탈케어 솔루션이다.

이 마녀크림은 나이가 들수록 근막이 굳어져 망가지는 수분 장벽의 통로를 열어 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겨울철 건조해 생기는 각질과 각종 피부트러블 및 주름 개선이 가능해 겨울철 피부관리 고민을 한층 덜어줄 예감이다.

총 4종으로 출시된 이 모체르 마녀크림 시리즈는 ‘알래스카 아이스 크림’, ‘화이트닝 진주펄 크림’, ‘링클 크림’, ‘엑스트라 솔루션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알래스카 빙하수의 주 원재료로 만들어진 ‘모체르 알래스카 아이스 크림’은 끈적임 없는 수분크림타입으로 피부에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쿨링 효과, 피부 진정 등의 효과가 있다. 이는 미네랄이 풍부한 알래스카 빙하수를 주원료로 하여 피부천연 보습인자를 풍부하게 공급하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모체르 진주펄 크림’은 아미노산과 천연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미백효과가 있는 진주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를 더욱 밝게 가꾸어준다. 또한, 기미, 주근깨를 옅게 하면서 수분손실을 감소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모체르 링클크림’은 콜라겐합성을 촉진하는 아데노신과 병풀추출물이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손상을 예방해준다. 이 크림의 주원재료인 ‘용혈수’는 주로 아마존 상류에 위치한 페루와 에콰도르에 서식하는 나무로,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탄력에 탁월해 효능이 있어 건강함을 부여한다.

임상실험을 통해 120시간 보습유지를 가능케 한 ‘모체르 엑스트라 솔루션 크림’도 주목 받고 있다. 트레할로스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부활초추출물이 피부수분증발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처럼 아로마미 마녀크림은 악건성 피부에 보습력이 탁월해 민감성, 건성, 지성 등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어 올 겨울 피부건강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