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체한의원 네트워크는 단순히 병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질환의 근본적인 원인을 알아내 치료하는 것을 지향한다. 열정과 패기로 뭉친 젊은 감각의 한의사들로 구성된 이 병원은 주력 진료과목인 여드름에 대한 10년간의 풍부한 임상연구를 바탕으로 16만건이 넘는 치료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하늘체한의원은 여드름전문 치료 한의원이라는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발전하기 위해 한방 다이어트, 한방성형, 안구건조증 치료 등 한방을 이용한 신개념 진료과목을 병행해 나가고 있다. 이 밖에도, 내원한 환자들과 진실한 상담을 통해 마음의 상처까지 치료될 수 있도록 성심 성의껏 진료한다.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건강한 몸에서 비롯됨을 인식시키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기 위해 한방을 접목시키는 한방 성형 등의 신개념 한방치료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하면서 환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4,681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9개 부문, 377개 기업, 10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