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모두가 행복한 가운데 진행되는 결혼식이 달갑지 않은 사람도 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여성들은 예쁜 옷을 코디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게다가 바쁜 직장인들은 옷을 사러 갈 시간도 없어 주말에 몰려있는 결혼식이 부담스럽다. 또한, 직장에 다니는 예비맘이라면 자신의 체형 변화를 부각하지 않으면서 예쁜 옷을 욕심내기가 어려워 스트레스가 더욱 가중될 수 있다. 미(美)를 추구하기 위해 태어난 여자의 이러한 고민은 쉽게 해결하기 어렵다.
이렇듯 결혼식을 앞두고 있거나 직장에 다니는 여성들은 인터넷쇼핑을 주로 하는데, 인터넷 쇼핑은 택배로 물건을 받는 편리함 덕분에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옷을 코디하는 방법과 이벤트 등을 활용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직장인 임산부도 인터넷쇼핑을 선호하는 편이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의 경우 배송의 기다림이 있어 만약 급한 결혼식이나 다른 행사에 맞춰 옷을 주문했는데 제 날짜에 도착하지 않을경우 낭패일 수 있다.
이때를 대비해 당일출고가 가능한 임부복 전문 쇼핑몰 해피텐은 바쁜 직장인 임부나 결혼식을 앞둔 임부들을 위해 완벽한 코디를 홈페이지 내 따로 구별된 전문 코너에서 제안한다.
당일출고가 가능한 제품은 해피텐이 자체제작한 제품 위주이며, 3시 이전에 구매 시 별도로 표기되어 처리 돼, 최대한 빠르게 물건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임부복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별도의 카테고리 구성도 되어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텐 홈페이지(www.happy10.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