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스골프

아담스골프가 모든 골퍼들을 위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아이언 세트를 출시했다. 아담스 골프는 치기 쉬우면서도 고성능 하이브리드 아이언 세트로 수년간 업계에서 명성을 유지해 오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아이디어 테크 V3하이브리드 아이언’은 2011년 골프다이제스트의 핫 리스트(Hot List)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고 ‘에디터의 선택’에까지 뽑히는 평가를 받았다.

‘아이디어 테크 V3’는 아담스골프가 도입한 새로운 개념의 세트 구성이다. 치기 어려운 롱 아이언을 대신해 4번에서 6번까지 하이브리드 클럽으로 7번은 미드-하이브리드, 나머지 8번부터 갭 웨지까지의 숏 아이언은 캐비티 백의 단조 아이언으로 혼합해 놓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봄바람 솔솔 필드가 부른다] 효율 높인 하이브리드…샷 정확도 ‘쑥’
이와 함께 무광의 니켈 크롬 물리적 증기 증착(PVD) 블랙 피니시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페어웨이우드와 아이언의 강점을 모아 제작한 하이브리드는 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롱 아이언보다 높은 탄도와 페어웨이우드에 버금가는 비거리로 위력적인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아이언 세트는 종래의 획일적인 구성에서 탈피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다루기 쉽고 비거리 또한 늘려주는 하이브리드가 롱 아이언을 대체해 일관성 있는 클럽 간의 갭(Gap), 즉 거리 간격을 유지해 준다.

제품 개발 디렉터인 마이클 브스카는 “아이디어 테크 V3는 최신 기술을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더 얇고 매끄러운 디자인에 놀랍도록 쉬운 클럽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라며 “세트의 각 클럽은 독자적으로 최적화됐고 일관성 있게 통합됐다”라고 말했다.

니켈 크롬 PVD 마감으로 디자인 ‘굿’

더욱이 특허받은 개핑 기술(Gapping Technology)은 세트 내 각각의 아이언을 최상의 성능으로 끌어 올려 기존의 아이언에 비해 월등한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해 준다.
[봄바람 솔솔 필드가 부른다] 효율 높인 하이브리드…샷 정확도 ‘쑥’
4~6번까지의 하이브리드는 스윙 스피드가 느린 골퍼들의 클럽 헤드 스피드를 증가시켜 비거리를 늘려 주도록 디자인됐다. 고급스러운 외형의 블랙 피니시는 물론 초박형 크라운 사용으로 무게중심이 더 낮아졌다.

또 힐과 토 방식으로 텅스텐 무게를 맞춰 웬만해서는 실수가 나지 않도록 했다. 또 4웨이 캠버 솔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라이에서도 스윙의 정확성을 높을 수 있게 제작됐다.

7번은 하이브리드와 아이언의 혼합 디자인을 적용해 클럽 간의 정확한 갭을 유지해 준다. 스핀력을 늘리고 런치를 높인 7번은 후방부의 무게를 늘리고 4면의 캠버 솔을 적용해 실수를 줄이게 해준다. 특히 페이스를 더욱 얇게 만들어 볼 스피드를 빠르게 했다.

또한 8번부터 숏 아이언까지는 단조 아이언으로 뛰어난 성능 및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군은 8620 단조 헤드를 갖추고 있으며 캐비티 백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헤드 주변부에 웨이팅을 줘 타구감이 좋아졌고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