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값 하락세 및 저금리 시대를 맞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수익형 부동산이 등장해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대학가, 역세권, 도심생활지역에 위치한 풀옵션 원룸텔이 바로 그것. 서울과 부천의 경계에 있는 역곡역 ‘다인빌’ 원룸텔은 더 없이 좋은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원룸텔 투자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점검할 부분이 역세권 여부와 주 수요층인 대학생 상주인구의 숫자. ‘다인빌‘은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초역세권 풀옵션 원룸텔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돈 되는 초역세권 소형오피스텔 ‘다인빌’, 연일 북새통
‘다인빌‘은 역곡역 10미터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카톨릭대, 유한대, 성공회대 대학생과 임직원 등 수요층만도 1만9천여명에 이른다. 각 호실마다 냉장고, 세탁기, 전자렌지, 에어컨, 공기청정기, 전기포트, 토스터기, 스탠드, 붙박이장, 개별화장실, 샤워시설, 책상, 침대, TV겸용모니터 등 생활에 필요한 옵션들을 거의 모두 갖추고 있어 주변 오피스텔이나 고시텔과 비교할 때 월등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주변시세로 볼 때 실제 투자금액 4천만 원대로 연 10% 이상의 수익률을 올릴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친환경 소재와 전 호실에 LED등을 설치하여 입주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주거용 오피스라며 투자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초역세권 입지주목도(역곡역 10m거리)
>실수요층 1만9천여명에 이르는 거대상권
>즉시입주 가능한 완벽맞춤시설
>실투자액 4천만원대의 실속투자

분양문의 032-347-7034 (주)다인씨엔엠
※ 신청금 납입 후 방문시 우대해 드립니다. (미계약시 환불)
신청계좌 : 우리은행 1005-901-674795 (주)다인씨엔엠


[ⓒ 한경비즈니스 & kbizwe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