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건설산업은 경기도 김포시 감정동 산 66-1번지 일대에 총 1074세대 규모의 대 단지 잔여세대 분을 특별한 조건에 분양하고 있다. 본 단지의 평형대를 살펴보면 33평형(776세대), 47평형(242세대), 60평형(56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문의 070-8855-0460
당 현장 주변의 교육환경을 살펴보면 지역 내 학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제일고, 김포고 및 초등학교 5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 2개소가 형성되어 교육환경과 여건이 높은 지역이다.
교육뿐만 아니라 교통환경 역시 뛰어나다.
김포고속화도로(풍곡~운양)가 기존 48번 국도의 교통난을 우려해 2011년 6월까지 완공예정이며, 현 공정 70% 이상의 송포~인천간 도로가 완공되면 인천과 일산신도시와의 소통도 자유롭게 된다.
철도 관련 교통은 2013년 완공예정인 김포도시철도(양촌~김포공항)를 이용하면 된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인천국제공항철도(김포공항~서울역)를 연계하여 30여 분 만에 김포에서
서울역 진입이 가능해져 서울의 접근성이 훨씬 수월해진다.
김포 신안 실크밸리 에서 가까운 역세권은 북변사거리역(가칭)으로 도보5~10분 정도면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인천 지하철 2호선의 완공과 더불어 지선(원정사거리~불로동)이 진행중이다.
주변 개발 호재를 들여다 보면 한강신도시와 검단신도시 그리고 김포뉴타운의 트리플 지역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기서 가장 눈여겨볼만한 대목이 서울 흑석동에 위치한 명문사학 중앙대학교, 중앙대병원 이전(확정)부지와 반경 1km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이다.
감정동 a 부동산 c씨의 말을 인용하면“투자 고수들은 이미 중앙대 이전 MOU 체결과 함께 본 아파트 현장 주변 일대 투자에 나섰고 인근 토지 시세도 30% 이상 상승 중이라고 살짝 귀띔했다.
김포 감정동 신안 실크밸리는 아파트 정문 바로 앞에 홈플러스가 있고 김포시청, 경찰서등 관공서가 가깝다는 것도 또 하나의 매력이다. 이미 기존 상권 및 주변 인프라가 모두 갖추어져 있어 주거 생활이 편리하며, 아파트 단지내에 건설사가 기부체납한 대형공원 약 1만4천여m2를 갖추고 있고, 이와 연결하여 김포시가 지원하는 22만여m2의 근린공원이 연결되어 확대되어 조성된다고 밝혔다. 이 정도의 면적은 김포 최대 규모라는 점이 입주자들을 설레게 만든다.
그밖에 단지내 다양한 부대시설(휘트니스센터,카페,영화감상실,바베큐가든,실버하우스등)이 조성되어 말그대로 넉넉하고 느긋한 삶을 가능하게 만드는 슬로우 시티(slow city)가 조성 된다.
더욱이 올 7월부터 전매제한이 완화되고 분양가상한제 적용의 마지막이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녀 실거주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도 매우 뜨겁다.
이 모든 개발이 완료되면 김포 신안실크밸리의 아파트 시세는 기본적으로 평당 1000만원 이상은 충분히 웃돌 것 이라는게 안목 있는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인근 부동산 전문가와 업주들의 얘기다.
한편, 신안 실크밸리 분양 담당자는 입주가 2012년 3월 예정이며, 저렴한 분양가(평당800만원대)임에도 불구하고 계약자들의 초기 부담을 덜어주고자 계약금 5%만으로 계약이 가능하다고 했다.
현재 잔여세대에 대해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할 수 있으므로 남들보다 먼저 청약하고 원하는 동과 층수를 선점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070-8855-0460
[ⓒ 한경비즈니스 & kbizweek.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