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오름달은 저자와 소통하고 독자와 공감하는 출판사 렛츠북의 문학 전문 임프린트 브랜드이다. 사명 ‘물오름달’은 산과 들에 물이 차올라 만물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달인 3월의 순우리말로, 우수한 문학작품들로 독자들의 감성을 차오르게 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물오름달은 작가의 노력이 담긴 원고를 베테랑 편집자와 디자이너가 협업하여 기획 및 제작하고, 출판 전문 마케터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여 신간을 많은 독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올 1월 1일 출간해 화제를 모은 윤민채 작가의 『레인보우 스테이트 살인사건: 죽음을 부른 위험한 장난』은 하와이에서 벌어진 과거의 살인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추리 소설로, 자극적인 도입부와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군더더기 없는 서술이 인상적이다. 이 책은 네이버 책문화 ‘오늘 뭐 읽지’ 소설 분야에서 추천 도서로 선정되었으며,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히가시노 게이고, 쿤룬의 신작과 함께 분야 신간 베스트로 주목받은 바 있다.
물오름달은 독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조만간 신작 『반도의 디바 왕수복』도 출간할 예정이다. 현대인의 메마른 일상에 단비 같은 감성을 선사하는 출판사인 만큼, 독자들이 이번 신작에 거는 기대 역시 크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