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저자극 여성청결제 브랜드, 엠마녹스
엠마녹스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여성Y존케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엠마녹스는 ‘우리의 사랑스럽고 편안한 날을 위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걸고 운영 중이다. 대표 제품인 ‘퓨어 클렌저’는 EWG 그린등급 성분을 함유했고, 부드러운 거품 타입으로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엠마녹스의 대표 제품 퓨어 클렌저는 이러한 Y존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산성 여성 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Y존 적정 산도인 pH3.5~5.5와 유사한 약산성을 띄고 있어 pH밸런스를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성 글리세린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라벤더 오일이 신경쓰이는 Y존 냄새를 자연스럽게 잡아준다. 글로우픽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 여성 청결제 설문을 통해 98.2%의 만족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엠마녹스 관계자는 “여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좋은 제품과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