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전문 IT 기업, 엠시스텍
엠시스텍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IT(병원 소프트웨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엠시스텍은 2010년 11월 설립해 병원 전산 프로그램 전문인력, 공공병원 전산관리 노하우로 자체개발 HIS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는 의료전문 IT기업이다. 체계적인 데이터 축적으로 병원경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추출해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경영, 진료, 연구에 즉각적인 지원이 가능하다.

의료 정보 체계 표준화, 병원 업무 전산화, 정보시스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통합관리 서비스로 병원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환자 중심의료 서비스와 더 높은 수준의 병원 소프트웨어를 제공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엠시스텍의 MsysWare는 확장성이 보장되고 미래지향적 정보관리체계를 가진 시스템으로 서식 생성기 기반의 데이터 중심인 구조화된 EMR 시스템이다. 유사규모 시스템 구축경험을 보유한 의료정보시스템으로 병원의 규모에 적합한 One-Source 기반의 제품 체계를 보유하고, 최상의 유지보수를 지원한다.

(주)엠시스텍 김명환 대표는 “여태까지 쌓아온 개발능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의료업계 종사자분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더 높은 수준의 의료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