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바이오그린에어, 고품질 친환경 기능성 무기질 도료
고성능 친환경 기능성 무기질 도료 바이오그린에어가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친환경건축자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그린에어존의 바이오그린에어는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과 환경부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실내용 친환경 기능성 무기질 도료다. 국토교통부 고시 ‘건강친화형 주택 건설기준’의 4가지 권장 기준(흡착, 흡·방습, 항균 및 항곰팡이 기능) 모두를 만족하는 성능을 갖췄다.

또 시멘트 독성을 차단하고 업계 최소 두께로 시공이 가능해 균열로 인한 하자가 없는 등 시공 안전성까지 갖춰 국내 최고의 친환경 기능성 무기질 도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바이오그린에어는 실내 공기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건축물(공동주택·오피스텔·학교·의료기관 등)에 시공이 가능하다. 시공 후 각종 실내 유해 물질(폼알데하이드·벤젠 등) 감소 및 라돈 저감 효과를 발휘하는 특징이 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