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페인큐(PainQ), 온 가족을 위한 가정용 의료기기
차별화된 가정용 의료기기 페인큐(PainQ)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가정용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페인큐(PainQ)는 (주)헥사이노힐이 각고의 노력 끝에 개발해 ‘우리 집 메디 히어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출시한 가정용 의료기기다. 레이저와 LED, 저주파 모두를 통한 치유에 초점을 둔 3등급 조합 의료기기로, 국내 식약처와 미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본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루 15분 사용으로 허리, 어깨, 목, 팔꿈치 등 다양한 부위의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인 세포 손상을 치유하는 저출력 레이저 요법(LLLT)으로 통증을 완화하고 LED로 통증 부위를 따뜻하게 케어하며 저주파로 근육을 마사지하는 원리다.

특히 △병원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와 동일한 높은 레이저 파장 △총 126개의 다양한 레이저 파장 △10가지 검사를 통한 안전성 입증 △레이저와 LED, 저주파 펄스(교차) 출력 구현 △치유를 가속화하는 육각형 모듈 등 여러 차별화된 장점을 지녀 주목받고 있다.

(주)헥사이노힐 관계자는 “집에서도 편리하게 통증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인큐(PainQ)가 전 국민의 건강관리에 일조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