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플러스나인, 월 구독 보안 솔루션 출시로 호평
(주)마켓에이치의 자체 브랜드 플러스나인이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2년 연속 산업(CC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플러스나인은 아이디어 가전과 IOT 홈시큐리티 카메라, AI 알고리즘 기반 영상 보안 솔루션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으며, 특히 보안 솔루션 베이직 서비스 출시 및 선제공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플러스나인 보안 솔루션의 베이직 서비스는 월 구독 방식의 CCTV 무인 방범 서비스다. 기존 시장의 약정제도에 반하는 합리적 비용의 신개념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어 내년 상반기 출시할 업그레이드된 개념의 서비스는 공간 운영에 필요한 필수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융합한 세계 최초의 공간 운영 솔루션이다.

향후 플러스나인은 ‘플러스나인’을 가전 브랜드 타이틀로, ‘플러스나인솔루션’을 무인 보안 구독 서비스 타이틀로 운영할 방침이며, 둘은 시장의 공유되는 부분이 결합된 신개념 플랫폼 서비스로 통합할 계획이다.

(주)마켓에이치 이한빈 대표는 “플러스나인솔루션 출범과 동시에 성남 물류센터 내 CS 및 AS 부서를 별도 확장해 고객 응대와 사후 서비스에 더 많이 투자하겠다. 이로써 제품 구매부터 사용까지 모든 순간에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주)마켓에이치는 테크 기반 미디어커머스 회사로, 트렌디한 미디어 마케팅과 좋은 품질로 유관 시장에서 빠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