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한솔아카데미, 2년 연속 수상 자격증 교육 전문 기업
자격증 교육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한솔아카데미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2년 연속 온라인교육(자격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창립 36주년을 맞은 (주)한솔아카데미는 건축사, 기술사, 기사 자격증 시험 대비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작·유통하며, 건설 분야 교육·출판 한길 위에서 꾸준한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수험서와 온라인 사업영역 확장에 힘쓰고 있다.

건축사와 건축시공기술사, 전기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건축설비, 전기기능사, 조경기능사 등 다양한 국가자격증 교육 콘텐츠를 운영 중이며, 특히 누적 수강생이 10만 명을 넘는 전기기사·건축기사·토목기사 온라인 과정에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기기사 시험 단기 합격을 위한 ‘2021 전기기사 실기 합격 완성 패키지’를 오픈했다. 본 패키지는 20년 넘는 노하우가 담긴 명쾌한 강의와 교재로 올해 개편된 한국전기설비규정(KEC) 기준에 따라 기초과정과 정규이론을 교육하고 15개년 기출문제와 핵심 블랙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10개년 기출문제를 출제빈도별로 정리해 단기에 과목별 총정리 학습이 가능한 핵심 블랙박스는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총정리 요약집으로 호평받고 있다.

한솔아카데미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수강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며 새롭게 앞서나가려는 노력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