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현대OA퍼니처, 사무용 가구 전국 판매 1위
가성비 높은 사무용 가구로 호평받는 현대OA퍼니처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사무용가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현대OA퍼니처는 직영 온라인 몰 ‘V-GAGU’를 통해 고품질 사무용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품질이 검증된 다양한 브랜드(컴퍼니, 브이라인, 시그니처 등)의 사무용 가구 일체(책상, 의자, 소파, 파티션 등)를 판매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니즈에 따라 가정용 가구와 교육용 가구, 사무비품까지 다룬다.

현재 V-GAGU에서 기업 고객의 코로나19 극복에 일조하기 위한 ‘사무용 가구 한정 수량 특가 판매 이벤트’와 각종 사무용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최저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기업 고객에게 방문 견적 서비스와 레이아웃 서비스를 전부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이에 푸짐한 혜택까지 구비한 사무용 가구 온라인 백화점으로 각광받고 있다.

현대OA퍼니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양질의 사무용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사무용 가구 유통업계에서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낼 것”이라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