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반려동물 이발기, 바비온
바비온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이발기)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주식회사 라이징테크의 대표 브랜드 ‘바비온’은 ‘바른 생각과 바른 품질, 바른 선택으로 그 이상의 가치를’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필요한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을 발굴해 바른 제품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바비온의 대표제품인 이발기 SBC-732는 특수가공 세라믹 상날과 초정밀 티타늄 하날을 장착해 이발기날에서 발생하는 열을 낮추고 저소음/저진동 설계 모터로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두피나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터보기능으로 절삭력을 강화하고 4단계 날 조절 기능 및 빗살캡 4종으로 다양한 길이의 모발 정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바비온은 단순 판매자에 국한되지 않고, SNS 채널을 통해 반려동물 미용법 등 유익한 콘텐츠로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며 올바른 반려동물 미용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주식회사 라이징테크 민성준 대표는 “고객의 신뢰가 최우선이라고 생각하는 회사, 언제나 고객과 소통해 좋은 제품으로 다가서는 바른 회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욕실 생활용품 브랜드, 바스템
바스템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생활용품(샤워호스)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바스템은 2014년 국내 욕실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욕실전문 기업이다. 대표제품으로는 샤워기, 샤워호스, 변기커버 등 주로 욕실안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바스템 김세영 대표는 욕실의 소프트웨어라고 표현한다.

주요제품인 튜브형 샤워호스는 팬톤색을 기반으로 제작돼 지난 2020년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대 디자인 대표어워드에서 본상과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이어 2020핀업 디자인어워드(한국산업디자이너 협회주관)에서도 파이널리스트의 영광을 안았다.

이외에도 바스템은 음악을 테마로 하여 업계최초로 뮤직드라마 및 비디오를 선보이고 있다. ‘물때잡아라, 물때와의 전쟁, 샤워송’ 등 파격적인 구성을 통해 대중에게 브랜드를 정립하는 힘쓰고 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팀장은 “우리의 목표는 혁신보다는 개량과 개선을 테마로 하여 진행이 된다. 젊은 기업, 욕실 디자인 리딩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책임감 있게 제품을 개발하겠다”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공유전동킥보드 브랜드, 백원킥보드 쓩
백원킥보드 쓩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공유전동킥보드)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백원킥보드 쓩’은 100원으로 대변되는 브랜드의 가격 경쟁력과 기타 할증 요금이 존재하지 않는 점 등을 갖추고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실제 구글 스토어에서 자사 어플리케이션 평점은 4.9점 대를 기록하고 있다.

‘백원킥보드 쓩’은 공유 전동 킥보드 업계 최초 대리점 운영 플랫폼을 선보인 기업이다. 백원킥보드는 초기 사업 비용이 비교적 큰 공유 킥보드 사업을, 적은 비용으로 쉽게 창업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본사는 운영 방식에 대한 교육과 관리, 마케팅 등 사업 전반에 걸친 창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때문에 초보 창업주들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창업에 임할 수 있다. 백원 킥보드 쓩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에 최우선을 둔 운영 방침과 노력이 결실을 맺는 것 같아 기쁘다.”며 “창업 컨설팅 전문가들의 교육을 기반으로 대리점 전반의 안정성, 신뢰성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법률서비스 제공 브랜드, 법무법인 태하
법무법인 태하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법률서비스(형사)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커다란 처마를 가진 큰 집’이라는 뜻을 가진 법무법인 태하는 대표 변호사를 필두로, 대한변호사협회 형사전문변호사 자격을 갖춘 전문 변호사들이 다수 포진해있어 의뢰인의 권익을 지켜주고 있다.

법무법인 태하는 형사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금융회사, 대기업 자문, 국가기관 자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여러 분야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무장 없이 직접 법률상담을 진행하는 법무법인 태하의 변호사들은 수년간 4000건이 넘는 사건들을 성공적으로 처리하며 의뢰인들의 두터운 신뢰를 쌓고있다.

법무법인 태하의 변호사들은 상담부터 증거 수집, 판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하는 변호사들이다. 24시간 상담을 통해 의뢰인이 원할 때 언제든 상담이 진행되며 철저한 비밀보장으로 의뢰인들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

법무법인 태하 채의준 대표변호사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사건에 접목시켜 좋은 결과를 도출한 것이 이번 수상에 계기가 되었다.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에 그치지 않고 더욱 의뢰인을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카페프랜차이즈, 베러먼데이커피
베러먼데이커피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카페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베러먼데이커피는 한의사, 음료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개발한 건강 음료와 우수한 브랜드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2020년 코로나로 인해 프랜차이즈 시장이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배달 매출 약 1,120% 성장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베러먼데이커피는 ▲1:1 배달 전담 코칭 시스템 ▲위생과 안정성 그리고 디자인에서 강점을 보이는 베러캔과 베러보틀의 보유 ▲상권 맞춤형 메뉴구성 ▲유명 베이커리와 협업을 통한 탄탄한 베이커리 구성 ▲배달 특화형 마케팅 역량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는 최근 자체 개발한 건강음료 PB 브랜드인 ‘사람구실'의 판매로 가맹점에서 또 하나의 매출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베러먼데이 관계자는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 가맹점주들과는 끊임없는 상생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베러먼데이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친환경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베이직가구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가구(친환경원목가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베이직가구는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100%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된 침대, 옷장, 화장대, 서랍장, 식탁 등 공간별 다양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가구를 직접 생산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함에 따라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통해 나만의 친환경 비스포크 맞춤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원목가구 보증 관리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등으로 1:1 맞춤 가구 상담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 김종현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는 제품, 건강한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데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유아교육기관, 빅스맘
빅스맘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교육(유아교육기관)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빅스맘은 EK그룹 (주)코날에서 운영하는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국내 100여 개의 가맹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2021학년도를 맞아 비대면 프로그램 등 코로나19 대응 교육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워크북 ‘빅스플레이’는 유아가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우며 한글·말하기를 기초로 한 스피치프로그램, 인성교육, 문화예술 교육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미술·영어 전문교육기관에서 볼 수 있는 스페셜 행사와 기관 맞춤 평가제 조력, 교사교육 등을 연중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 속에서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둔 원장·교사 맞춤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 만큼 부모님들의 신뢰도를 얻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우수한 보육환경을 제공하여 브랜드 어린이집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겠다”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1인 가구 전문브랜드, 솔로리빙
솔로리빙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가구(주방용가구)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솔로리빙은 1인 가구 전문브랜드로 ‘공간속의 가구의 예술 감각’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매년 트랜드에 맞춰 색감과 실용성을 겸비하기 위해 부설연구소를 만들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인 가구 전문브랜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만 생활가구는 물론 신혼가구로 손색없는 가구를 출시하고 단계별 A/S를 위해 협력사 간 업무제휴를 통한 시스템 구축 등 고객 중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보다 빠르게 제공하고자 수도권 배송센터는 물론 지방물류센터까지 오픈하여 구매하는 모든 고객님들께 화물배송의 늦은 배송을 보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원자재 및 인기상품의 재고를 인력을 충원해 인터넷 가구의 단점인 배송기간을 최소화 했다.

솔로리빙 이병제 대표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방침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솔로리빙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렌탈전문법인, 솔루션렌탈
솔루션렌탈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렌탈(연구분석기기)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솔루션렌탈은 2019년 설립 이후 업력 3년차인 영인그룹의 렌탈전문법인으로 설립 2년 1개월 만에 누적영업계약 500억을 돌파했다. 렌탈은 고가의 하이엔드 분석장비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해 특히 ‘비용’의 문제로 장비 도입을 망설이는 회사들에게 매력적인 솔루션이 되고 있다.

또한 작년 10월부터는 렌탈 뿐 아니라 렌탈 계약 종료 후 반납/회수되는 장비, 기타 업체에서 매입한 분석기기 등 다양한 장비들에 대해 점검·수리 등을 통해 가치를 재부여하여 장·단기 렌탈이 가능한 렌탈 전용 상품화 또는 리퍼브 장비 판매의 형태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김재우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솔루션렌탈 임직원 모두가 고객만족과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영인그룹의 45년 노하우를 담아 연구분석기기 부문 뿐 아니라 일반산업 부문으로의 렌탈 확대 및 해당 분야 내에서도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온수매트 브랜드, 스팀보이
스팀보이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생활용품(온수매트)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스팀보이는 주식회사 동양이지텍의 온수매트 전문 브랜드이며, 스팀보이는 독보적인 개발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매년 새로운 보일러를 선보이고 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21년형 슬림 온수매트는 호스가 없어 더욱 얇은 1mm의 초슬림매트로 빠른 열전도율을 자랑하며 매트 전체가 골고루 따뜻해진다. 뿐만 아니라 소음테스트도 완료하여 보다 따뜻하고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중 안전장치와 매트‧보일러 전자파 저감설계 기술을 인증 받은 바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온수매트 유일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원터치커플러, 분리형 커버, 고주파 매트, 좌우분리난방, 클린필터 등을 자체 개발하였고, 제품 기획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고도의 기술로 최상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스팀보이 관계자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 이번 수상을 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네이티브 마케팅 서비스 기업, 시퀀스엔
시퀀스엔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서비스(디지털 마케팅)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시퀀스엔은 국내 대표 자동차 동호회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네이티브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네이티브 마케팅이란 노골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주는 것이 아닌 친숙한 정보의 형태로 광고를 제작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와 더불어 회원 대상 배너 광고와 전용 게시판, 공동 구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시퀀스엔이 자체 운영 중인 커뮤니티 회원 수는 약 1,800만 명에 달하며 삼성화재, 삼성카드 등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를 인정받은 시퀀스엔은 지난 2017년에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관계자는 “그동안 수많은 광고주들과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 덕분에 이처럼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아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퀀스엔이 되겠다”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홈케어 서비스, 신진홈케어
신진홈케어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홈케어) 부문을 3년 연속(연속수상 업체만 해당)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신진홈케어’는 2020년 ‘홍클린’에서 명칭을 전환하고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의 변화에 맞춰 일반주택부터 아파트, 관공서, 교육기관까지 폭넓은 공간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진홈케어는 입주 청소, 줄눈, 방역, 상판·마루·나노 코팅, 사전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식 허가를 받아 설립한 기업부설연구소에서 특수한 공간까지 시공할 수 있는 기술력과 친환경적인 약품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와 더불어 국가가 인정하는 평생직업교육원에서는 관련 기술 및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업체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관제센터에서 현장과 고객을 연결 대면하지 않고도 모든 시공을 한 번에 해결하는 앱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공예약, 시공 및 A/S까지 직영팀과 직원들이 고객 만족을 위해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신진홈케어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청소업계 종사자들의 직업에 대한 긍지와 질 높은 서비스를 구축해 청소업체의 선발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모빌리티 종합 플랫폼, 아카즈
아카즈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서비스(모빌리티 플랫폼)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아카즈는 국내 모빌리티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 특히 자동차와 관련해 신차 출시 정보 제공부터 폐차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단계에서 필요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채널 확보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1800만 회원을 보유한 70여개 주요 자동차 동호회들과 끈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것도 이와 같은 노력의 일환이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모빌리티 산업의 중심축이 자동차를 뛰어 넘어 다양한 분야로 이동할 것으로 전망하고 미래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를 구축하는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모빌리티 플랫폼 시장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미개척지와 같다”며 “이번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아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
아토앤오투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유아용품(유아화장품)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아토앤오투는 2014년에 론칭해 피부 과학 연구소의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베이비 더마 브랜드이다. 유아 화장품 업계 최초로 산소수 성분을 활용해 민감한 아이들 피부에 보습감을 채워주는 옥시젠 베이비 라인을 출시했고 약 240만개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안심할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든 젖병&주방세제, 세탁세제, 혼자 씻는 습관의 시작을 도와줄 수 있는 굿키즈 라인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전체 리뉴얼과 함께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2세대 옥시젠을 선보였다. 2세대 옥시젠은 산소수에 세라마이드를 더한 독자 성분 세라오를 처방해 보습은 물론 장벽케어까지 도와주는 제품이다.

아토앤오투 브랜드 관계자는 “아토앤오투는 어떻게 하면 육아맘들의 고민을 덜어줄지 고민하며 고객의 소리를 듣고 끊임없이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좋은 제품으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3)
도로 안전 서비스 제공, 에이스건설안전
에이스건설안전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도로차단 / 안전시설물유지관리)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도로위의 안전 지키미 에이스건설안전(대표 박정민)이 고속도로 및 도로의 안전을 지키며 도로위의 안전 파수꾼 이라는 사명으로 교통에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도로안전관련 업종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기업이며 에이스안전을 시작으로 현재는 법인 설립 및 합리적인 안전용품 공급을 위해 안전용품 쇼핑몰까지 구축해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속도로공사, 국도공사 자연재해로 도로파손 등 도로위에 발생한 위급상황 및 공사에 있어 안전사고로부터 예방하고 대형사고를 막는 역할을 하고 있다. 도로위에 떨어진 대형 낙하물을 피하려다 발생 되는 사고, 산사태와 빗길에 유실된 도로, 추돌사고로 인한 교통체증 등의 사고들은 2차 대형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에 에이스건설안전에서는 신속한 차단과 사후 처리를 통해 추가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있다.

또한 에이스건설안전에서는 사고 후처리 뿐 아니라 도로 유지보수를 진행 하고 있다. 노후화 된 터널의 형광등을 LED로 시공하는 작업과 향후 진행될 공사에 대한 안내와 도로안전에 대한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한편 현재 전국을 잇는 고속도로 및 국도의 안전관련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