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착한인베스트먼트, 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 선정
착한인베스트먼트가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착한인베스트먼트(대표 김재룡)는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다수의 주식 전문가들을 기반으로 개인투자자에게 퀄리티 높은 투자 정보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사 투자자문 기업이다. 주식투자에 난항을 겪고 있는 초보투자자들에게 최적화된 양질의 증권정보 서비스를 제공해 주식투자를 성공으로 이끄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파악해 맞춤형 주식투자 정보 등 양질의 자료를 지원하고, 상위 1%의 유능한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종목을 분석·추천해 안정성과 수익성이 검증된 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주식 분석 AI를 적용해 객관화한 체계적인 지표를 바탕으로 고객의 수익 실현에 적극 기여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김 대표는 “‘2021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분들이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주는 상으로 생각하고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