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라이프 선사하는 이너뷰티·건강환 브랜드
건강식품의 새로운 패러다임 큐라에스가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이너뷰티·건강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주)큐라에스는 최근 각광받는 이너뷰티 제품을 시작으로 다이어트와 갱년기, 당뇨 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까지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짧으면 6개월, 길면 1년까지도 걸리는 철저한 상품 기획 및 샘플 테스트 과정을 거쳐 출시한 진정성 담긴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신생 브랜드인 만큼 건강식품 제작 노하우가 부족할 수 있으나,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약사와 약학 박사로 구성된 자사 전문 연구원들의 협업 아래 우수한 제품을 개발한다. 이에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 중이다.
특히 ‘더마3 올인원 콜라겐’은 누적 판매량 1만 개 돌파와 11차 완판 기록에 빛나는 베스트셀러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호응에 힘입어 TV 뷰티 프로그램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밀크 세라마이드, 비타민C가 주축인 5가지 성분 올인원 레시피로 피부를 종합적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큐라에스 박제오 대표는 “이번 수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올인원 컨셉의 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