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필로샤인(Filloshine), 세계적인 고품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국내 유일 최첨단 분자코스메틱 브랜드 필로샤인(Filloshine)이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성장인자 스킨부스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바이오샤인의 필로샤인(Filloshine)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생물학 제제 연구개발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연구기술로 신제품을 개발하는 ‘의약나노 소재 연구소’에서 독자적인 포물레이션으로 만든 생리 활성 바이오 소재 분야의 고품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국내 유일 최첨단 분자코스메틱 브랜드로도 알려진 이곳은 공동 운영 제조사 (주)바이오에프디엔씨의 ISO 9001, ISO 14001, ISO 22716 획득 전문 제조 시설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한다.

(주)바이오에프디엔씨는 국내 83개 화장품 원료 지적재산권과 세계 8개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생명공학·생물학·식물조직배양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및 산업용 원료 분야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술과 원료를 사용하는 기업이다. 자체 연구로 약 105건에 달하는 학술논문을 발행해 우수 학술논문 발행 업체로 선정된 점도 주목받고 있다.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필로샤인(Filloshine) 브랜드 운영을 총괄 담당하고 있는 바이오샤인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다가가기 앞서 전문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고, 아카데미 전문 업체와의 파트너십 협력을 기반으로 끊임없이 채널 다각화에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우리나라를 비롯한 아시아와 유럽, 중동 등의 11개 국가에서 선진 의료미용 관련 업종 전문가들이 사랑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