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여름 휴가철 맞아 ‘바캉스’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월 2일 밝혔다.

우선 신라스테이는 바캉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인 ‘서머 에센셜(Summer Essential)’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머 에센셜’ 패키지는 물놀이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선물로 제공하고 간편하게 휴가를 떠날 수 있는 ‘레디 투 바캉스(Ready to Vacance)’ 콘셉트로 구성했다.

이용객에게는 호텔 수영장 또는 해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놀이 가방 키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스틱이 제공된다. 또 여름 시즌에만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라스테이 여름 시즌 한정판 베어도 증정한다.

‘서머 에센셜’ 패키지는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전국 신라스테이 중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해운대 및 서부산점, 해변 인근에 위치한 울산 및 제주점, 워터파크와 인접한 동탄 및 천안점 등에서 선보인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부산점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즐거움과 안전을 고려해 기획한 ‘언택트 키즈 스파(Untact Kids Spa)’ 패키지도 준비했다.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뛰놀 수 있는 독립된 야외 테라스와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온돌 타입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어린이용 물놀이 키트, 유기농 간식으로 구성된 객실 내 키즈 미니바, 조식 도시락 등 알찬 혜택도 제공한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