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이 9월 15일 발표됐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6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후,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한 이번 시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큰 발전이 있길 바란다. 수상한 기업들 모두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TV PPL 홍보대행 전문 기업, 153프로덕션

153프로덕션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광고(PPL)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153프로덕션은 20년 업력의 종합광고대행사로서 방송 4사(KBS, MBC, SBS, OBS)와 종편채널 및 다수의 케이블TV 프로그램에 기업의 제품, 장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노출시키는 PPL을 포함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기업들을 성장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153프로덕션은 TV매체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필요로하는 모델섭외에서부터 CF영상제작, CF매체 송출, 온라인, 라디오, 옥외광고, 인쇄매체, 스포츠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등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을 통합해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하고 있다.

또한 20년의 업무 노하우와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프랜차이즈 본사 및 중소기업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간 협업(co-work)을 통해 클라이언트 간 윈윈하는 전략을 펼쳐 보다 높은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앞으로는 아이템이 좋고 오너마인드가 좋은 분들과는 국내뿐만 아니라, 153의 다양한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진출까지도 지원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해외에 진출해서 국위선양하는데 일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M

GNM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주)지엔엠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M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트렌디함을 갖춘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믿을 수 있는 원료 사용 및 정직한 제조과정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가 높은 고객 만족도로 이어지면서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총 150만건 이상의 리뷰수를 기록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10억 생 유산균 + 프리바이오틱스’는 1포당 100억 CFU 투입, 10억 CFU를 보장하는 17종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주원료로 3,300 mg 넉넉히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다.

최근에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는 물론, 유산균배양건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10억 생 유산균 + 프리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선보이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유산균 라인업을 강화했다.

(주)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헤어제품 브랜드, SHUSHU UU(슈슈유유)

SHUSHU UU(슈슈유유)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헤어케어(산양유샴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SHUSHU UU(슈슈유유)는 40년 헤어제품 제조 업력을 가지고 있는 피엘코스메틱에서 생산제조 한 제품이다.

SHUSHU UU 첫제품 SHUSHU UU 산양유 멀티 리페어 샴푸는 2020년 9월 기준 100만병 이상 판매량을 돌파했으며 북미, 호주, 동남아, 중국 등의 국가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산양유성분과 24가지의 한방성분의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조절하며,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케어 할 수 있다.

아울러 SHUSHU UU는 최근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도 출시했다.
SHUSHU UU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비데 전문 브랜드, TREVI(트레비)

TREVI(트레비)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비데)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주)에이스라이프는 ‘트레비(TREVI)’로 국내 100%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비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창업 초기부터 기술개발 중심 기업으로 R&D에 매진한 결과 다수의 국내 발명특허 및 실용신안, 산업재산권과 세계 각국의 안전인증을 획득하고 1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을 넘어서 프리미엄 기능 더해 고객만족에도 힘쓰고 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 ODM 비데 제품을 개발, 시판 하고 있으며 비데 전문 브랜드 ‘트레비 비데’는 대형 유통점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에서도 판매 중이다.

(주)에이스라이프 배상철 CTO는 “앞으로도 에이스라이프 트레비비데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비데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비데 전문 제조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가스차단기, 가시안

가시안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주방가전(가스차단기)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가시안은 가스차단기 브랜드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가스밸브를 잠가주어 혹시 모를 화재 사고에 대해 예방이 가능한 제품으로 주방 가스 밸브 위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설치 방법과 사용법도 간편해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가시안은 소화기, 블루투스 가스차단기, 스마트 스위치, 스마트 약통 등 안전을 넘어 IoT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해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특히 스마트 스위치는 블루투스 기반의 제품으로 앱을 통한 스위치 원격 제어 및 스케줄 예약이 가능한 만큼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아이템이다.

가시안 관계자는 “바쁜 일상생활 속 챙겨야 할 부분이 많은 현대인들의 짐을 덜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IoT 스마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가사서비스 중개 브랜드, 강남파출부

강남파출부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서비스(가사도우미)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강남파출부 한국가사헬퍼(이하 강남파출부)는 가정집 가사 일을 전문으로 하는 도우미의 중개를 도와주는 서비스 브랜드다. 도우미의 능률에 따라 퀸프로, 퀸, 일반도우미로 나누어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른 맞춤 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노동부에 고시된 바로는 구인자의 회원 가입비가 매월 72,899원 임에도 불구하고 보다 경제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규 구인자 회비로는 연 8만원에, 가입기간 만기 후 연속하여 재가입을 할 경우 연 7만원에 매주 1회~3회 고정도우미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파출부의 김이순 대표는 “코로나가 장기화 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전 직원 모두가 내 일처럼 늘 열심히 노력해 준 덕분에 잘 버텨내고 있는 것 같다”고 감사를 표하며,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구인자 분들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도우미분들을 선별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구직자 분들의 상황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업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그린몬스터

그린몬스터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다이어트디톡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그린몬스터는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성분의 내추럴 푸드로 인체적용시험에서 안전성을 입증하고 미국특허/식약처개별인정형을 획득한 원료를 사용하는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춰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다.

2021년에는 전연령층의 이너뷰티를 책임질 저분자피쉬콜라겐과 콜라겐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이 함유된 그린몬스터 이너콜라겐 등 그린몬스터의 콜라겐제품들이 두각을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그린몬스터는 다이어트 스타트로 건강한 디톡스를 할 수 있는 헐리우드48시간과 체지방를 감소시키는 녹차카테킨, 가르시니아, 키토산, 포스콜리, 밀크씨슬 등 기능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 받은 만큼,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트렌드에 맞춰 안전한 재료로 소비자에게 좋은 성분의 건강식품을 개발하고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근육맨닷컴

근육맨닷컴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식품(보충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근육맨닷컴은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며, USA 헬스용품 전문 브랜드 ‘SCHIEK’ 정식 판매처이다. 건강식품 이외에도 헬스용품과 밀폐용기 및 주방생활용품으로 유명한 락앤락과 공동개발한 ‘프로쉐이커’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중에 있다.

2021년 근육맨닷컴 단백질 보충제는 식약처에서 단백질 기능성을 인정받아 제트맥스WPH 외 6종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새로 리뉴얼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신뢰도 있는 제품으로 다가갔다. 또한 한층 더 높아진 제품 퀄리티에 비해 제품 가격 인상이 아닌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근육맨닷컴 관계자 인터뷰에서는 “제품 개발 및 발전에 관해 편리함과 타협하지 않고 소홀히 하지 않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항상 소비자의 중심에서 단순히 제품이 아닌 건강을 만드는 직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전기매트 전문 브랜드, 글루바인(GLUHWEIN)

글루바인(GLUHWEIN)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전기요, 전기장판)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글루바인은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독일어로,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이라는 컨셉으로 많은 사람의 포근하고 편안한 잠자리는 물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론칭한 브랜드다.

또한 글루바인은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을 사용하여 EMF 인증을 받은 제품 및 GEBS (GLUHWEIN Electromagnetic Blocking System), 다중 안전시스템, 좌우분리형 난방시스템, 인체감지 난방시스템, 절전형 설계, 워셔블 기능 등의 독자적인 기술로 전자파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자동 전압 변경 기능을 탑재해 대부분의 나라에서 별도의 변압기와 어댑터가 필요 없는 프리 볼트 전기요, 각자 개인의 취향에 맞는 부분 온도 설정이 가능한 좌우분리 난방형 전기요, 취침 시 센서가 인체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전원이 조절되는 인체 감지 난방 전기요, 캠핑전기요, 임산부 전기요, 난방텐트, 전기방석 등이 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친환경 다용도 세정제, 깔끔대장

깔끔대장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친환경브랜드(다용도 세정제)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깔끔대장은 (주)블랙홀릭의 다용도세정제 브랜드로 세정 및 탈취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정제와 관련해 노하우를 가진 국내 제조 공장과 제휴를 맺고 각종 테스트를 진행해 제품의 안전성까지 확보하고 있다.

특히 주력 제품인 배수구 클리너, 화장실 클리너, 신발 클리너는 세정 효과와 간편성을 최우선시한 제품으로 많은 판매를 기록했으며 편백수 피톤치드, 하우스 탈취제 등의 탈취제류 또한 생활 속 악취를 제거해 상쾌함을 선사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깔끔대장 관계자는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꼭 필요한 제품만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콧물흡입기, 노시부

노시부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콧물흡입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전동식 의료용 콧물흡입기인 노시부는 유럽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전 세계 2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는 2019년 정식 론칭됨에 따라 ‘빨리 사는게 핫딜’이라는 유행어와 함께 현재까지 6만대라는 누적 판매기록을 달성했다.

노시부는 손쉬운 조작법, 간편한 세척법과 노시부만의 Airflow 독점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특히 10초 이내에 통증 없이 콧물 흡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의료기기라는 딱딱함 대신, ‘내 친구 곰돌이’라는 친숙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2016 독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도 있다.

제이디인터내셔널 김제동 대표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어 뜻깊다. 한국에서도 콧물흡입기가 필수품으로 인식되어 콧물로 인해 고통 받는 아이들이 더 이상 없었으면 한다”며 “이를 위해 노시부도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모락

닥터모락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두피케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닥터모락은 10여년의 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한 김광자 대표의 노하우로 지난 2019년 닥터모락 두피탈모 프랜차이즈를 설립하였고 브랜드 론칭 이후 현재 30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과거에는 탈모를 유전적인 이유로만 알고 특별히 관리하거나 진단을 받는 경우가 드물었지만 최근에는 두피탈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닥터모락은 체계적인 진단과 1:1 개인별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몸 내선순환과 릴렉싱,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스파 프로그램을 최근 출시했다.

닥터모락 김광자 대표이사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만큼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닥터모락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빅데이터 자격증 강의 전문 기업, 데이터에듀

데이터에듀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빅데이터AI교육)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2014년에 설립한 데이터에듀는 국가공인 자격증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는 물론 6년 연속 IT자격증 부분 베스트셀러 책과 함께 빅데이터 교육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는 빅데이터, 데이터분석 전문 회사이다.

2020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연속 선정되어 빅데이터와 AI강의 서비스를 제공 중인 한편, 음성인식 솔루션 개발 등 AI관련 연구와 빅데이터 분석, 컨설팅 사업 분야에서도 부산시청, 부산정보산업진흥원 프로젝트를 수주, 진행하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데이터에듀 윤종식 대표는 “데이터에듀가 부산을 포함한 동남권 대표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빅데이터/AI 및 컨텐츠, 사업을 확장해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데일리밸런스원

데일리밸런스원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종합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데일리밸런스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가가 매일매일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 12가지를 선별하여 담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팩으로 식약처 권장 일일섭취량을 간편하게 섭취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데일리밸런스원은 ‘테이블위에 놓인 많은 양의 약통’들 중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만을 간편하게 섭취하기 위해 연구 개발됐다.

이 제품에 함유된 대표적인 기능성 원료로는 현대인들에게 좋다고 잘 알려진 rTG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외에 아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복합체가 함유되어 있다. ‘데일리밸런스원’은 홈쇼핑과 온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데일리밸런스원 관계자는 “데일리 밸런스원은 기획 단계에서 건강기능식품의 불편함 해소를 위해 노력한 결과 제품 출시 1년 만에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소비자분들이 저희 제품에 만족해 주셨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품질로 보답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콜라겐 브랜드, 디어마이페이스

디어마이페이스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콜라겐 에센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디어마이페이스는 불필요한 단계를 생략하고 피부에 맞는 최소한의 제품만으로 사용하는 스킵케어(Skip-care) 브랜드로써 ‘비울수록 소중한 피부는 채워진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하고 있다.

누적판매 5만 개를 기록하는 디어마이페이스의 대표 인기상품인 콜라겐 에센스는 충분한 용량으로 프랑스 직수입 100% 리얼 순수 콜라겐(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93.5% 담아냈고, 산뜻한 제형감으로 끈적임 없이 탄력감과 촉촉함을 주어 고농축 콜라겐 제형을 그대로, 불필요한 성분은 최소화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올 하반기 판매예정인 콜라겐 듀얼크림은 콜라겐 에센스와 함께 복잡한 기존의 스킨케어 대신 전문적인 콜라겐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디머아이페이스 관계자는 “심플하고 단순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자연스럽게 나에게 스며들고, 효과는 충분한 좋은 제품들을 계속해서 개발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여성 갱년기 전문 제품, 리피어라

리피어라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여성갱년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두드림의 리피어라는 여성 건강 신소재 MS-10과 락티움,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한 여성 갱년기 제품으로 갱년기와 수면, 기억력, 혈행 건강을 동시에 챙긴 토탈 케어 제품이다.

리피어라의 대표적인 주 원료, MS-10은 만 45세 이상 여성 71명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인체 시험을 한 결과 섭취군에서 KI(여성 갱년기 상태지수) 12가지 항목(불면증, 안면홍조, 관절‧근육통, 가슴두근거림, 우울증 등)이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확인했다.

더불어 깊게 잠들지 못해 쉽게 깨는 수면 장애(불면증)와 나이가 들수록 점점 떨어지는 기억력 및 혈행 건강도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락티움과 은행잎추출물을 더했다. 여기에 번거로움은 줄이고 간편함을 높여 하루 1포 만으로 여성 갱년기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두드림 이철희 회장은 “리피어라의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실제 갱년기 여성의 의견에 귀 기울여진 제품이기에 더욱 값진 수상 결과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더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1)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

린백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구(의자)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주식회사 린백은 사무용의자부터 학생의자, 게이밍의자, 식탁 원목의자까지 다양한 라인업과 구성을 갖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사용자에 맞는 설계와 디자인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추구하며 기능이나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엄격하게 선정해 가격에 맞는 가장 합리적인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린백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프리무빙백 LB16시리즈가 있다. LB16시리즈는 자체 제작한 좌판베이스와 친환경 소재를 본드 사용 없이 제작하는 에코 조립시스템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 14,000% 이상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하였다.

린백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린백의자를 직접 선택해 가치를 인정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소비에 있어서 제품의 품질만큼 고객 서비스가 중요한 요소로서 린백은 고객의 요구에 공감하며 소비자가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