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 네이버 시리즈온서 무료로 만난다
네이버 시리즈온이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영화 할인과 무료 영화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에 따르면, 22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 '추석 특선 할인 영화관'에서 국내외 인기 영화 약 10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액션 배우 '제이슨 스타뎀'의 복귀 화제작 '캐시트럭', 일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한국판 리메이크작 '조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디피)’의 주연 배우 '구교환'이 출연한 '메기' 등 추석 연휴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추석 특선 할인 영화관'에서 영화 2편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0캐시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이어 20일부터 22일까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워 위드 그랜파', '트루먼쇼' 등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국내외 영화 13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제 수상작부터 올해 개봉한 최신작까지 다채로운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22일까지 최대 1만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캐시선물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ID당 한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연 네이버 시리즈온 리더는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집콕 한가위'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