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교수진·애널리스트 참여, 꼭 알아야 할 신기술, 투자 포인트 담아
1월 10일 발간, 예약판매에도 베스트셀러 올라
이번 무크엔 첨단기술 연구를 선도하는 KAIST 교수진과 한경 베테랑 기자 30여 명이 특별취재팀으로 참여했습니다. 민간연구소 전문가와 주요 증권사 전자·자동차업종 애널리스트들도 필자로 나섰습니다. 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미래 산업과 신기술, 투자 포인트를 담았습니다. 이 한 권의 책만 있으면 CES 2022에서 기업들이 선보인 신기술을 속속들이 알 수 있습니다.
한경 무크 《CES 2022》는 예약 판매 공지가 나간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초 발간한 《CES 2021》의 명맥을 잇는 무크로 독자들에게 각인되고 있다는 게 출판업계 반응입니다. 《CES 2021》은 2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지난해 기업과 대학, 연구소, 스타트업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시기를 앞당겨 CES 2022 종료 후 무크를 발간합니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CES 2022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찾지 못한 독자들에게 따끈따끈한 정보를 조금이라도 빨리 전달하기 위해 제작 일정을 당겼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한경 무크 CES 2022’를 치면 주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만5000원입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