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두현창호
종합창호 전문 기업


두현창호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축(폴딩도어)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두현창호는 종합창호 전문 회사로, 특허기술인 무마감공법과 PVC소재의 아파트전용 폴딩도어 ‘하이홈’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으며, 2020년 3월 중문 하드웨어 전문기업 (주)아도를 인수하면서 폴딩도어 이외에도 시스템창호, 중문 제작 등 종합창호 전문 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무마감공법은 두현창호 자체 특허기술로, 기존 창호를 통째로 철거하지 않고 프레임에 레일 캡을 씌워 시공 시 발행하는 철거와 목공 마감이 들어가지 않아 비용은 절약하면서 소음과 먼지 날림이 최소화되어 곧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퀵시공, 클린시공 방식이다.

특히 2020년 10월 1mm 초슬림 프레임으로 전면 유리의 탁 트인 개방감을 주는 ‘커튼월 중문’, 클래식한 분위기의 웨인스코팅 디자인을 접목한 고시형 중문 ‘웨인스코팅 중문’, 그리고 알루미늄 살이 30mm 간격으로 디자인된 유니크한 스타일의 ‘간살 중문’까지 총 3종의 중문 제품군도 선보였다.

김영원 두현창호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춘 폴딩도어와 중문 시공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뷰씨(VIEWSEE)
IT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뷰씨(VIEWSEE)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IT(모바일 액세서리)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뷰씨는 애플 아이폰13과 프로 맥스 기종을 비롯해 아이패드 9세대와 에어4, 프로5세대 11인치, 12.9인치, 미니6 등 아이패드 전기종과 애플워치7 까지 애플과 삼성 갤럭시탭S8과 A8 라인업에 대해 보호케이스와 강화유리필름, 애플펜슬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 제품을 주력으로 선정하고 개발 및 판매한다.

최근에는 멀티초고속 GAN충전기와 3in1 무선충전기 거치대와 노트북 가방과 파우치까지 디지털 라인업을 강화해 해외 수출와 카테고리별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혀 나가고 있다.

뷰씨 박유리 대표는 “자사는 2022년에도 한국 시장에 맞춤형 제품으로 IT스마트기기의 모바일 라이프를 책임지는 브랜드로 성장 할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관리와 마케팅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과 국내에서 판매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상장다모아
상장제작전문 브랜드


상장다모아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장제작)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상장다모아는 ‘세상의 모든 상장을 한 곳에 모으자’라는 모토를 가진 상장제작전문 브랜드이다. 기존의 복잡하고 어려운 구매형태를 가진 상장을 온라인으로 로고 이미지를 첨부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시안을 받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약 100여종의 다양한 재질과 컬러의 상장케이스와 300여종의 상장용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금박을 활용한 상장부터 디자인을 활용해 개인의 니즈를 반영한 상장까지 상장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접해볼 수 있다.

상장다모아 관계자는 “상장은 그저 단순한 정보 전달용 인쇄물이 아니라 수상자의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치하와, 노력의 결과를 담고 있는 만큼 시상자와 수상자 모두에게 큰 의미로 다가온다.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도록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안먹은걸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가르시니아)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안먹은걸로는 식약처(KFDA)에서 인정하는 생리활성기능 1등급 원료이자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주원료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안먹은걸로 쓱’을 비롯해 3중 다이어트 기능성 ‘안먹은걸로 레드’,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3종이 함유된 ‘대세타민’, 현대인의 피로 완화를 돕는 ‘간좋은걸로’, ‘맘편한걸로’ 등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안먹은걸로 전효백 대표는 “‘제품개발에 있어 타협하지 않는다’ 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안먹은걸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이든네이처
발효생식 전문기업


이든네이처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발효생식)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이든네이처는 장내 유익균을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기술의 제품 ‘EMP570’과 메가바이오틱스 제품과 마이크로바이옴 검사 결과를 결합한 진단 기반 신개념 ‘M프로젝트’ 등 20여 종의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든네이처의 대표제품 ‘발효생식환아라비노자일란’은 곡류 껍질의 영양을 발효의 기술을 더한 간편한 생식함유제품이다. 또한 ‘발효온기밸런스’는 발아 통곡류와 채소류, 버섯류 등 50여종의 엄선된 원료와 발효기술로 태어난 식사대용식 제품이다.

이외에도 CK발효홍삼, 베타발효홍삼BSP, 버섯균사체 ‘마카리오알파R’ 등을 비롯해 다양한 발효건강식품, 바이옴화장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 오고 있다.

이든네이처 관계자는 “앞으로 선도적인 발효연구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의 획기적인 발효 건강식품으로 소비자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교복왕
온라인 교복 쇼핑몰


교복왕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온라인쇼핑몰(교복)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교복왕은 학생복 및 학생들이 필요한 다양한 제품 등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국가공인인증기관의 인증에 합격한 원단만을 사용한다.

매년 원단 및 제품을 개발, 교복 브랜드 퀼리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며 온라인 판매로 중간 마진을 최소화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교복의 새로운 시장 개척과 변화를 주며 활발한 사업 확장 진행 중이다.

교복왕 김지영 대표는 “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입장으로서 하루 16시간 입어야 하는 학생복의 활동성과 신축성, 보온성 등을 고려한 우수한 기능성 원단은 학생복이 갖추어야 하는 기본요소이다. 학생들의 착용감과 실루엣 향상을 위해 연구하고, 품질향상 및 기능성 원단, 중간유통의 간소화 등 지속적인 R&D를 통해 교복시장의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네추럴라이즈
자연 유래 원료 건강식품


네추럴라이즈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네추럴라이즈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엄선한 자연 유래 원료로 캐나다, 미국, 뉴질랜드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사의 최신 기술과 다년간의 노하우로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한다.

특히 네추럴라이즈의 베스트셀러인 ‘알티지 오메가-3 1000’은 스페인 SOLUTEX사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고 잔여 불순물과 냄새를 한 번 더 없애주는 CLEANTEX공법으로 비린내 없이 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알티지 오메가-3 1000 골드’는 장용성 캡슐로 성분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네추럴라이즈 관계자는 “알티지 오메가-3 1000제품이 소비자분들께 선택받게 되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네츄럴굿띵스
자연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네츄럴굿띵스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히트상품브랜드(효소식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네츄럴굿띵스는 자연에서 온 건강한 원료들을 엄선해 화학 성분을 최소화함으로써 자연의 가치를 극대화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네츄럴굿띵스는 현대인의 주된 관심사 중 하나인 건강한 생활을 위해 NFA, MFA 공법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전 공정에 적용하고 있다.

특히 속편한 생생효소는 이와 같은 최신의 자체 기술로 생산된 제품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감소하는 체내 효소를 간편하게 먹어서 보충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먹어서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기능과 식이 측면, 모두에서 소비자의 만족을 최대화하도록 고소한 곡물의 맛으로 만들어졌다.

네츄럴굿띵스의 김수안 대표는 “최근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는 만큼 그에 걸맞은 안전하고 좋은 원료의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디노보(DENOVO)
생활용품 브랜드


디노보(DENOVO)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섬유탈취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디노보(DENOVO)는 탈취제와 디퓨저, 화장품 등을 직접 제조·생산하며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곡물베이스 순수 무첨가 에탄올을 사용하며, 이외에도 계면활성제,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을 배제하여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최근 생활용품과 더불어 향수, 화장품 등의 제품을 추가 개발하여 디노보(DENOVO)만이 표현할 수 있는 향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며 사업 분야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디노보(DENOVO) 관계자는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노력을 소비자들이 알아주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와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깨끗하고 올바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릿첼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릿첼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유아컵)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릿첼은 빨대컵 사용이 익숙지 않은 아이를 위한 트레이닝 빨대컵부터 보온보냉 기능이 있는 스테인리스 빨대컵까지 다양한 빨대컵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제품인 AQ슬림머그는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아이 가방이나 엄마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어 외출용 빨대컵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투명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보틀 안의 내용물을 수시로 확인가능하다. 아울러 빨대컵에 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어 떨어뜨림이나 분실을 방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독자적인 물 샘 방지 구조로 누수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릿첼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마법의딸기
딸기 77% 함유 프리미엄딸기청


마법의딸기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딸기청)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마법의딸기는 딸기 함유량 77%의 압도적인 딸기 함유량과 살아있는 과육의 식감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미엄 딸기청이다. 집에서도 손쉽게 딸기라떼, 딸기에이드, 딸기쥬스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마법의딸기는 딸기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설탕 함유량을 대폭 줄인 건강한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주문 즉시 생산해 수령일 기준 2일 이내 제조된 신선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2022년 1월 기준 마법의딸기를 경험한 개인고객은 6만 명을 돌파했고, 카페‧레스토랑 등 대한민국 8천 여 개 사업장에 납품되고 있다. 더불어 마법의딸기 사용 고객의 차별화된 경험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법의딸기 관계자는 “언제나 어디서나 손쉽게 딸기청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제품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보금냉열
냉장·냉동설비 브랜드


보금냉열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냉동설비)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보금냉열은 냉동, 냉장 장비, 저온저장고 등을 설치 및 시공하는 전문 업체로, 대형마트나 편의점, 정육 및 제과 매장에서 사용하는 쇼케이스를 비롯해 업소용 저온저장고, 농업용 저온저장고, 냉동물류창고, 냉각기 등 냉장·냉동 분야에 관한 노하우와 풍부한 시공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농기계등록, 조달청제조등록, 냉동공조자격증, 연구개발전담부서, 실용화재단 저온저장고 설치 시험성적서를 획득했으며 다양한 식품자재나 신선제품을 보관하기 위한 농업용 저온저장고, 냉동물류창고, 업소용 냉장고 등을 시공할 시 24시간 대응 원칙과 장비 판매나 설치뿐 아니라 상담을 통해 사용량, 빈도, 세기 등의 전반적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보금냉열 천상일 대표는 “어려운 작업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고객 만족을 위해 현장을 직접 다니는 경영에 임해온 결과, ‘4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5만명 동문 배출 학점은행제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학점은행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교육부·국가평생교육진흥원 온라인 학점은행제 대표 교육기관으로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등의 국가자격증 교육과 2·4년제 학위취득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지난 2010년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온라인 교육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한 대표적인 교육기관이며,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원격 학점은행제 학습과정을 운영하는 우수기관 선정 기관이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이순환 본부장은 “4년 연속 1위 수상에 대해 학습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 약 5만 명 이상의 동문을 배출한 대표적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써 코로나19등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학습자의 학습권 확보와 평생학습 정착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스노우반(SNOWVAN)
36년 제빙기술 눈꽃빙수기계


스노우반(SNOWVAN)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주방용품(눈꽃빙수기계)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주식회사 나까조 인터내셔널은 36년간의 일본 제빙 기술을 가진 눈꽃빙수기 전문회사이다. 스노우반만의 독자적인 특허 기술을 개발해 일반 눈꽃빙수기의 과부하, 위생 문제를 개선하고, 남녀노소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스노우반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발 맞춰 개발‧생산된 최신형 눈꽃빙수기로, 액체 상태의 원료를 급속 냉각시켜 장시간 녹지 않는 부드러운 빙질로 생산하는 기계이다.

또한,스노우반은 단순한 작동법으로 편의성은 높이고 고장률은 낮췄으며, 새롭게 적용한 자동세척과 간단한 구조로 위생문제도 해결했다. 또한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제약이 없고, 영하 50도의 강력한 냉각력으로 24시간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한 모니터링 실시와 판매 후에도 변함없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주)나까조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제품 품질 향상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에이투
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소형가전(음향기기)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의 대표상품인 게이밍 무선이어폰 에이투 AG21은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과는 시각적으로 다른 디자인과 LED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밍모드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게이밍 모드의 사용 시 레이턴시를 65ms까지 줄여준다.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에 비해 약 3배정도 감소되며, 게임 뿐만 아니라 영화, 동영상강의 등에서 씽크문제를 해결해 더욱 생생한 음질과 재생으로 즐길 수 있다.

무선이어폰,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 충전기 등 에이투의 다양한 제품은 쿠팡, 네이버 온라인몰과 교보문고, 일렉트로마트, 아트박스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음향기기 뿐만 아니라 게이밍기어, 어댑터, 보조배터리 등의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더욱 다양한 가성비 제품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에이투에서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구매자분들께 합리적인 소비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전효백아카데미
온라인마케팅 교육 기관


전효백아카데미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온라인교육(온라인마케팅교육)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전효백아카데미는 종합광고대행사 (주)테헤란컴퍼니의 교육 브랜드로, 창업자이자 대표이사인 전효백 대표의 이름을 앞세워 운영하고 있다.

전효백 대표는 여러 어려움에 봉착해 있는 수많은 온라인 셀러들의 고충에 도움이 되고자 자신의 경험을 그대로 녹여 강의로 전달하는 ‘실전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스마트스토어강의 등의 온라인마케팅 수강생들의 성공사례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다.

전 대표는 “진정성을 가장 중시 여기는 마인드와 이름 걸고 교육한다는 사명을 지키는 마음으로 교육에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다. 수상의 영광을 전효백아카데미와 함께 하는 수천 명의 수강생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주식몰
주식 자동매매 플랫폼


주식몰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IT(자동매매프로그램)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주식몰은 자동매매프로그램 IT 브랜드로 ‘주식이라는 영역은 신도 알 수 없는 영역이다’라는 말이 정론처럼 여겨지는 곳인 만큼 실제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항상 함께 연구하며 여러 아이디어를 제시해준다.

또한 여러 투자자들이 보다 다양한 전략을 구성 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고자 2020년 상반기에 이어 2022년 상반기에도 다시 한 번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발전된 서비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주식몰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을 받게 돼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기능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상승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지에스티지
인조잔디 전문 제조업체


지에스티지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인조잔디전문기업)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지에스티지는 인조잔디 전문 제조업체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하며 품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인조잔디에 대해 환경표지인증서를 받았으며,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확인서를 받았다.

또한 자사의 특허 제품인 하이브리드(HERO) 인조잔디를 학교 운동장, 축구장에 시공했다. 올해는 혁신제품과 조달우수제품등록을 통해 학교운동장 등 다목장 체육시설에 사업을 넓힐 계획이다.

(주)지에스티지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교육콘텐츠 개발 브랜드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법정의무교육)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은 고용노동부에서 정식으로 인정을 받은 위탁기관으로, 온라인 교육에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업안전보건교육 위탁기관, 직장 내 장애인인식개선교육 지정기관, 성희롱예방교육 지정기관 등의 법정의무교육 자격을 모두 취득한 이러닝 기관이다.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은 정부에서 추구하는 법정필수교육 외에도 직무능력향상교육, 국민내일배움카드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비대면바우처 공급기업, 평생교육바우처 사용기관, 어린이안전교육 지정기관으로도 선정되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의 김영칠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높은 품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
한만두식품
만두 전문 기업


한만두식품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만두)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한만두식품은 1999년 창립 이후 23년간 다양하고 이색적인 만두를 직접 제조 판매하고 있다.
2021년 홈쇼핑 자체 매출 신기록, 명절선물세트 누적 132,000세트 판매를 기록했으며, K-food를 리딩하기 위해 미국, 호주, 캐나다 등 7개 국가에 다양한 만두를 수출하고 있다.

한만두식품은 2021년 12월에 신사옥 증축에 이어 앞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신선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면적 1,000평에 달하는 물류센터를 확장했다. 이는 기존 냉동창고의 6배가 넘는 규모이다. 올해에는 ‘비건만두’, ‘프리미엄’ 라인업이 추가 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는 “한만두식품에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신제품 개발은 물론 이전보다 더 고객 중심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만두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김태림 기자 t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