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피크닉의 계절을 맞아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봄맞이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최대 80% 할인된 금액으로 호텔 결제비용을 결제할 수 있는 호캉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텔 최대 80%할인 받는 여행 카드는?
삼성카드 여행에 있는 제휴사 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 내 '예약 바로가기'를 통해 호텔 예약 및 결제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부킹닷컴에서 호텔 예약시 7% 캐시백을, 아고다에서 예약시 최대 80% 즉시할인 혜택을,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에서 예약시 최대 75% 즉시할인혜택과 삼성카드 회원 우대 추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와 함께 5월 8일까지 숙박 결제요금을 할인해주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앱 또는 삼성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행사 상품 결제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결제시 7천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20만원 이상 결제시 1만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롯데월드카드'로 종합이용권 구매시, 4인까지 우대가 혜택을 제공한다.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롯데월드카드'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패키지권' 구매시 2인까지 우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유진 기자 jin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