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투자 계획 최고의 지침서.... '한국경제 2023 산업대전망'
2023년 투자와 사업 계획의 최고 지침서인 산업 트렌드 전망서 ‘한경무크 2023 산업대전망’이 발간됐다.

미국과 중국의 계속되는 분쟁, 끝이 보이지 않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심화되는 유럽의 경제 위기, 개발도상국의 추가 디폴트 가능성, 이에 따른 전방위 수요 위축까지 전례 없는 위기 상황이 예상되는 2023년을 미리 내다보고 투자는 물론 비즈니스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글로벌 경제 대가의 경제 전망
글로벌 경제 전문가인 한상춘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 겸 한경미디어 국제금융 대기자가 글로벌 전망, 세계 경제, 국제금리, 국제 환율, 한국 경제 등 5개 파트를 통해 2023년 국제 경제를 분야별로 살폈다. 2023년은 과거 금융 위기 때와 다른 ‘SF 복합 위기’ 상황 전개가 예상돼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불확실성의 시대를 살아야 하는 상황, 과거 가장 정확한 환율 예측으로 한국 최고의 경제 전문가로 불리는 한상춘 위원의 전망을 통해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제의 미래를 내다본다.

△베스트 애널리스트의 30개 업종 분석
하나증권·신한투자증권 리서치센터의 베스트 애널리스트들이 분석한 30개 업종의 산업 동향과 산업 트렌드는 비즈니스 전략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만 모았다. 최신 산업 이슈와 업종별 투자 포인트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산업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전문가의 핵심 기업 분석은 포트폴리오 투자 전략과 사업 계획의 최고 지침서다.

‘한경무크 2023 산업대전망’은 각종 도표와 인포그래픽, 경제·시사용어 설명으로 보는 타 경제 전망서와 비교해 독자의 이해를 돕는 편집으로도 독자들의 높은 선택을 받고 있다. 가격은 2만5000원,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