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에버홈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에버홈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주방가전)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에버홈은 주방가전과 생활가전부분에서 다양한 상품을 런칭하며 좋은 반응을 받고 있으며, 올해 소형믹서기인 에버홈 파워믹서기를 선보였다.

특히 올해 에버홈은 가습기 시장에서 소비자가 가장 불편하고 불안해하는 위생과 세척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플로팅기술과 통스텐소재를 활용한 에버홈 스텐통가습기를 런칭해 세척, 살균,소음, 성능, 편의 등 모든 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업체 관계는 설명했다.

에버홈 관계자는 “6년 연속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신뢰받는 에버홈이 될수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파우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파우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비비크림)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파우는 피부관리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로, 병원, 스파, 에스테틱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31개국으로 진출하고 있다.

파우의 스킨솔루션 비비크림은 다크닝 없이 오래 지속되는 매끈한 피부 연출과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며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또한 퍼프가 내장되어 있는 파우만의 특별한 용기를 적용,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비비크림인 만큼 예민한 피부 또는 문제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주)파우 최미화 대표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꾸준한 애정을 가지고 파우의 제품을 사용해주는 소비자들 덕분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파우만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 뿐 아니라 K-BEAUTY를 널리 알리는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뷰티 전문 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교육(미용학원)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뷰티르샤의 뷰티 전문 학원 브랜드로 현재 30개 지점를 보유해 국내 전국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2002년 문을 연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기초부터 재교육까지 아우르며, 분야 역시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 등으로 세분화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 되어있는 미용 시장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시킨 최초의 미용대회를 개최했으며, 국가자격증 필기‧실기 인터넷 강의를 활용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강남, 동대문, 영등포 등의 지점를 중심으로 늘고 있는 해외 교육생을 감안해 장기적으로 해외 시장 직접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뷰티르샤 관계자는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학생들이 주로 찾는 자격증 코스뿐만 아니라,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 뷰티 산업을 이끌어나갈 인력을 배출해 낸다는 큰 목표를 가지고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발이식 중점 의원, 모빈치 모발이식센터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모빈치 모발이식센터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의료(모발이식)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모빈치의원은 강남 압구정에 위치해 있으며 모발이식 진행 시 무삭발, 비절개, 슬릿 방식을 추구한다. 모발이식을 실시할 때 삭발을 진행할 경우 그 부위에 모발이 자랄 때까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지만 무삭발은 육안으로 티가 나지 않아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아울러 비절개 방식은 봉합이 필요 없어 수술 후에도 통증과 붓기가 적으며 슬릿 방식은 최대한 작은 직경의 기구를 사용해 고밀도 이식을 실현하고자 한다.

이외에도 모빈치의원에서 이뤄지는 모든 과정은 실시간 카운팅 시스템으로 모발이식을 받는 환자에게 공개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의사와 환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모빈치의원 한미루 원장은 “모발이식은 환자 본인이 결과에 대해 만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환자의 니즈에 맞춰 모발이식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층간소음매트 전문 브랜드, 봄봄매트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봄봄매트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유아용품(층간소음매트)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봄봄매트는 집안 환경에 맞게 맞춤시공이 가능한 시공매트로 2017년 출시 이후 약 8,000건 이상의 시공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안전한 소재인 TPU와 PU를 사용해 층간소음을 60%이상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특별히 고안된 인터락킹 결착구조로 매트 사이에 이물질이나 액체가 스며들지 않아 청소와 관리가 편리하다.

현재 주력하고 있는 제품은 새롭게 출시한 봄봄매트 실리터치다. 프리미엄 라인으로 천연 유래 성분의 실리콘을 코팅처리해 예민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대전 방지 처리를 통해 정전기 발생 및 먼지가 달라붙는 현상을 막아준다.

또한 특허 출원된 바닥과 매트의 접촉면을 줄여 바닥으로 전달되는 진동을 분산시키는 역할을 하는 에어돔 구조를 적용했다.

봄봄매트 관계자는 “연간 150만장 규모의 자체 매트 생산 공장을 구축하고 있다. 제품의 생산부터 품질 관리까지 모두 본사에서 관리하여 층간소음방지매트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유럽수입벽난로 기업, 하크(HARK)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하크(HARK)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벽난로)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수프라벽난로는 유럽수입벽난로 기업으로, 독일 벽난로 회사인 HARK사, 프랑스 SUPRA사, 이태리 La Nordica사 제품들을 수입·시공·판매하고 있다.

특히 하크(HARK)사의 주력제품 중 하나인 ‘아리아XG(Aria XG)’는 점화 기능과 내부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 신모델이다. 해당 벽난로에는 감자와 고구마 조리가 가능한 쿠커 공간이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독일 하크(HARK)사의 벽난로는 ECOplus 화실과 미세 먼지 필터가 장착돼 연기로 인한 환경오염을 막아주고,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며, 열효율을 높여주고 장작 소모량을 40% 이상 절감시켜 준다. 현재 수프라벽난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수프라벽난로 관계자는 “전원주택 난방에서 수입벽난로가 보편화되고 있는 시대에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주거 환경이 더욱 풍요로워지도록,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레포츠 전문브랜드, 켈리앤스테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켈리앤스테판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킥보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켈리앤스테판은 2017년 독창적인 감각 디자인 브랜드로 출발했으며 기초가 탄탄한 생산/관리 경영으로 켈리앤스테판만의 스타일을 자랑한다. 유아킥보드, 두발킥보드, 성인킥보드, 스케이트보드, 롱보드, 헬멧 등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관리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다.

2023년에는 소비자의 직접적 소통을 통해 완성된 킥보드의 NEW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켈리앤스테판 백상선 대표는 “4년동안 고객만족브랜드로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켈리앤스테판을 믿고 선택해준 고객과 늘 켈리앤스테판을 위해 힘써주는 직원들 덕분이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중심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안전성과 디자인 둘 다 놓치지 않는 최고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예술품 & 가전제품 결합 상품, 갤러리K 아트리빙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갤러리K 아트리빙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서비스혁신브랜드(미술품유통)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갤러리K는 미술품 재테크 플랫폼으로, 미술품의 예술적 가치에 경제적 가치를 더하고 한국미술을 대중화하기 위해 지난 2017년 12월에 설립됐다.

해당 업체는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여 창작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홍보 및 판매를 전적으로 지원하고, 예술에 경제적 가치를 더한 갤러리케이 아트노믹스 상품에 대해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문체부에서 공식적으로 획득한 아트딜러 자격증을 통해 미술 판매 전문가(아트딜러)를 체계적으로 양성, 한국 미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아트 뉴스 신문사를 창간·운영하는 등 누구나 쉽게 미술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갤러리K는 예술작품과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할 수 있는 결합형 상품인 ‘아트리빙’도 론칭한 바 있다.

(주)갤러리케이 김정필 대표는 “앞으로도 미술작가의 창작활동 지원과 미술시장 저변 확대를 위한 행사 개최나 미술 유통 제도 개선 연구들을 추진함으로써 한국미술의 대중화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아이클타임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키성장)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두드림의 아이클타임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식약처에서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 받은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과 6년근 국내산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키성장은 물론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력증진, 기억력개선, 피로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물, 우유에 타 먹을 필요 없이 맛있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아이클타임은 지난 10월 ‘한국품질만족도 1위’와 이번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 모두 4년 연속 수상한 기념으로 고객을 위한 특별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클타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 제품력과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아토오겔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유아용품(아기 화장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신생아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올바르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기업 신념을 철저히 지키면서 오랜 연구 기간을 거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베이비라인은 신생아부터 성인, 임산부까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을 엄선해 제조하고 있다.

대표적인 베이비 화장품 아기 수딩젤, 베이비로션, 아기 고보습 크림 그리고 바디워시와 샴푸가 결합된 올인원 신생아 바스는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제품으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토오겔 베이비 유기농 오일은 피부 일차 저자극 테스트는 물론 식약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로 아르간 오일이 95%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머리카락, 핸드/네일 케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에 선보이게 된 베이비 유기농 오일도 오랜 기간 연구와 테스트 끝에 출시하게 되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일상공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일상공감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생활용품(아이디어상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일상공감은 생활 속에서 필요한 제품들에 아이디어를 더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일상에서 쉽게 지나치는 사소한 부분들도 고민하고 끊임없이 연구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커버하게 가죽 스티커’는 가죽의 변색, 오염, 손상 부위에 부착해 감쪽같이 보수해주는 스티커형 가죽제품으로, 원하는 크기, 모양대로 잘라 쓸 수 있어 부분 보수 또는 가구 리폼에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일상공감 측은 “4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 돼서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획기적이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일상공감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디지털악세사리 전문 브랜드, 지모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지모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디지털악세사리)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주식회사 립슨이 운영하는 쇼핑몰 지모는 애플 유저들이 추구하는 직관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는 디지털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다.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지모 강화유리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80만장을 돌파했다.
주식회사 립슨의 주나 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하이퀄리티 애플 전문 액세서리 쇼핑몰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토털라이프케어 상조서비스, 효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효담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효담’은 2009년 설립된 토털라이프케어 전문회사 (주)에이플러스라이프의 상조서비스 브랜드로서 지급여력비율 170%, 자본금 255억원의 상조업계 최고 수준 재무안정성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직 국무총리 사회장을 비롯한 100여회의 VIP‧단체장과 공공기관, 대기업 등 300여곳의 기업, 단체들로부터 인정받은 의전서비스 품질에 더해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기독교 전문 상조상품 ‘파라다이스’와 헬스케어 결합 상조상품 ‘건강까지 담은 365’를 출시했다.

기존의 상조상품들이 대부분 장례에 초점을 맞춘 사후 서비스에 국한되어 있는 반면, ‘건강까지 담은 365’는 납입 전 기간동안 고객의 건강관리는 물론 중대한 질병 진단 시 다양한 대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생전과 사후 서비스를 모두 아우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납입 만기까지 장례를 이용하지 않고 해약 시 그동안 납입한 부금 100%를 전액 환급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효담 관계자는 “앞으로도 장례 뿐 아니라 실질적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토털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상조회사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증권투자 컨설팅 제공, 라이프스탁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라이프스탁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서비스브랜드(증권투자컨설팅)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라이프스탁은 최근 하락장을 면치 못하고 있는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의 투자를 돕고 있는 투자 컨설팅 회사다. 접근하기 어려운 주식 내용의 정확한 정보 분석과 풀이를 영상으로 콘텐츠화 하여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채널과 같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투자자들이 시장의 흐름에 맞춰갈 수 있도록 정보 제공 및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자사를 사칭하는 업체 외에도 등록되지 않은 불법 유사투자자문과 수익률을 보장하는 곳’을 주의하라고 당부한 바 있다.

라이프스탁 관계자는 “최근 증시가 하락장을 면치 못하며 투자를 포기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와중에도 자사를 믿고 따라오시는 고객님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더욱 최선을 다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라이프스탁이 되겠다”고 전했다.


마라탕 프랜차이즈, 라화쿵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라화쿵부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마라탕)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마라탕 프랜차이즈 라화쿵부는 한국 마라탕의 원조격 브랜드이다. 2012년부터 대림동에서 마라탕 전문점을 운영하다, 2017년 국내 최초 마라탕 프랜차이즈를 시작하였으며, 현재까지 전국 16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화쿵부는 특유의 향과 맛이 강한 중국 본토의 마라탕과 달리 향신료의 비중을 줄이고 국물을 즐기는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한 한국식 마라탕 레시피로 사천 음식이 낯선 이들에게도 마라탕의 진입장벽을 낮춰 대중화에 앞장섰다.

또한 전국 모든 매장에서 균일한 마라탕의 맛을 유지하고 믿을 수 있는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전용상품으로 마유, 고추기름, 즈마장, 육수의 한약재 등을 생산 및 관리하여 공급하고 있다.

라화쿵부 관계자는 “배달이나 매장 방문으로 마라탕을 찾는 연령대가 10대 어린이부터 40대 이상 까지 넓어진 것을 느끼고 있다”며, “마라탕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항상 신선한 재료와 맛으로 믿고 드실 수 있는 라화쿵부가 될 수 있도록 품질 관리와 서비스 유지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편안함을 살린 이너웨어 브랜드, 릴렉시즘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릴렉시즘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의류)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릴렉시즘은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로 피부와 가장 가까이 닿는 제품인 만큼 자극과 압박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소재와 착용감 좋은 의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볼륨착 브라세트’는 압박감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들뜸 없는 밀착력과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울러 최근에는 ‘더 속여보게 캐미솔’, ‘속여보게 쿨링사각’ 등 강력한 몸매 보정 기능과 신축성, 통기성이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릴렉시즘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안함은 물론 건강한 삶과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단순 의류, 그 이상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백세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백세존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당뇨·혈압)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백세존은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사명으로 시작한 주식회사 에임헬스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다. 건강한 삶을 위해 국내외에 특허, 상표권 등 다양한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이 모여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백세혈당혈압케어’는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을 한 번으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약처 인증을 받은 GMP시설에서만 생산되고 있다.
백세존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연구·개발을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안전성, 효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백세존을 믿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전성과 품질 관리 원칙에 충실하고, ‘프리미엄 헬스케어’로 소비자가 먼저 인정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장판 자극기 브랜드, 아이큰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1)
아이큰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헬스케어(마사지기구)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아이큰은 아역배우 ‘김강훈’이 브랜드 모델을 맡고 있는 성장판 자극기로, 펄스전자기장(PEMF - pulsed electromagnetic filed) 기술을 활용해 엠엔 R&D 센터에서 개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진행한 비임상 실험을 통해 성장판 자극과 관련된 펄스전자기장(PEMF)의 유효성 및 안전성을 확인했으며, 비임상 실험 결과는 국제저명학술지(SCI급) 논문에 정식 등재되었다.

주식회사 엠엔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 3년 연속 수상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큰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