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모아 태산” 네이버페이 활용한 새해맞이 재테크 팁
네이버파이낸셜은 새해를 맞이해 네이버페이를 활용한 10가지 재테크 팁을 공유하는 ‘시작해요 작은재테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오는 1월 31일까지 ‘작은 재테크(이하 작테크)’ 팁을 한 가지 씩 확인 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100포인트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단,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 된다.

또한, 네이버페이는 △'내 돈 0원으로 이득 보는 법’에서는 네이버페이 제휴사를 통해 포인트 혜택을 얻거나, 지자체에서 지역주민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우리동네 무료보험'을 조회해 보는 등 작은 돈도 소중하게 다루고 부자 되는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는 팁을, △'가진 돈 잘 관리해서 손해보지 않는 법’에서는 금리 혜택이 좋은 예·적금 상품 검색과 놓치면 아쉬운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벤트, 보유 자산과 수입·지출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내 자산’ 서비스 등 새거나 손해보는 돈 없이, 좋은 금융 상품을 경험해 보다 윤택한 금융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팁을 알려 준다.

이밖에 △'돈이 필요할 때 대비하는 법’에서는 대출이 필요할 때 한도·금리를 비교해보고, 신용점수를 올리고 잘 관리할 수 있는 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위 10가지 팁 외에, 나만의 ‘작테크’ 팁을 댓글로 알려주신 10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