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 개최
4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파격 혜택

“명품 화장품도 로켓배송으로 받아보세요”
쿠팡이 C.에비뉴를 통해 4월 3일부터 4월 9일까지 7일간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열리는 쿠팡의 가장 큰 럭셔리 뷰티 프로모션이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설화수, 에스티로더, 헤라, 시세이도, 맥, 바비브라운 등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상품을 쿠팡이 직매입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즉시 할인은 물론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 1+1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진행하는 ‘단 하루! 브랜드데이’에서는 매일 다른 명품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즉시할인, 장바구니 쿠폰, 추가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7시에 업데이트되는 ‘단 하루 특가’에서는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날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로 정리한 ‘혜택 더 + 브랜드위크’ 카테고리를 통해 관심있는 브랜드의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일본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쓰리(Three) 코스메틱’도 쿠팡 C.에비뉴에 신규 입점했다. 이번 행사에 디멘셔널 비전 아이팔레트, 밸런싱 클렌징 오일 등 쓰리 코스메틱 전 상품을 즉시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늘의 신제품 & 추천’에서는 쿠팡이 엄선한 추천템을 제안한다. 오직 쿠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단독 패키지’는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구성한 패키지로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핫 키워드 베스트 아이템’ 카테고리에서는 클렌징, 선크림, 페이스메이크업 등 다양한 키워드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설화수 New 윤조에센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베이직 세트’,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 & 립 듀오’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한 두 번의 럭셔리 뷰티 페스타에 보여주신 큰 반응과 호응에 힘입어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고객들이 백화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동일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