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18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30% 페이백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오는 18일까지 상반기 마지막 쇼핑 행사인 '시마을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오는 18일까지 상반기 마지막 쇼핑 행사인 '시마을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8일까지 상반기 마지막 쇼핑 행사인 '시마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한 만큼 여행 관련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했으며, VIP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시마을 페스타 기간 동안 엄선된 인기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에르노, 메종 마르지엘라, 제이린드버그 등의 수입 패션 브랜드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니치 향수 브랜드 △자주, 오덴세, 소니 등 각종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4일까지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현재 기준 다이아몬드(연간 3000만원 이상 구매), 플래티넘(연간 1000만원 이상), 골드(연간 300만원 이상) 등급 통합 멤버십 회원이 대상이며,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자사 브랜드) 구매 시 실 결제 금액의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스페셜 브랜드(입점)의 경우는 10%가 적립된다. 여기에 VIP 등급만 접속 가능한 VIP 라운지를 통해 전용 시크릿 쿠폰을 발급하며, 인기 뷰티 경품이 걸려있는 VIP 익스클루시브 래플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마을 페스타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포함해 에스아이빌리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일반 회원은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기준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만~50만원 구매 시 20% △20만원 미만 구매 시 실 결제 금액의 10%를 e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스페셜 브랜드(입점)는 7%가 적립된다. e포인트는 추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매일 오전 10시에 15% 쇼핑백 쿠폰을, 오후 4시에는 쇼핑백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한 10% 더블 쿠폰을 각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에스아이빌리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풍성한 혜택이 담긴 9종 쿠폰팩이 지급되며 쿠폰팩을 1장 이상 사용 시 보너스 무료 반품 및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인기 뷰티 상품을 0원에 득템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진행된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 오드 코롱, 메모파리 셔우드 오드 퍼퓸, 엑스니힐로 상탈 콜링 오드 퍼퓸 등 정상가 최대 36만원 상당의 니치향수 당첨 기회가 제공되며, 에스아이빌리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매일 요일별로 브랜드와 카테고리를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올해는 VIP 등급 전용 혜택을 마련해 오프라인 VIP 라운지에서 대접받듯 온라인상에서도 특별한 쇼핑 기회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충성고객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