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스플로어 프랑스, 르 마그, 르 뤽스' 창간호 발간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프리미엄 여행 정보 담아
<익스플로어 프랑스, 르 마그, 르 뤽스>는 프랑스관광청이 연간 발행하는 잡지로, '프렌치 럭셔리 철학'을 담아낸다.
창간호에는 문화유산, 장인 정신, 지속가능성 등의 주제를 통해 프랑스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았다. 프리미엄 여행지와 숨은 명소, 축제, 이벤트, 최신 트렌드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프랑스 여행을 위한 정보도 엄선했다. 내년 개최를 앞둔 2024 파리 올림픽에 대한 정보도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익스플로어 프랑스, 르 마그, 르 뤽스>는 주한 프랑스대사관, 항공사, 호텔, 여행사를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프랑스 관광청 웹사이트에서도 이북 형태로 읽을 수 있다.
프랑스관광청은 오는 6월 30일까지 매거진 창간호 발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프랑스 프랑스 왕복 항공권, 블랙핑크 지수가 묵어 유명해진 슈발 블랑 파리 호텔 숙박권, 프렌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 프리미엄 와인글래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프랑스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프랑스 관광청 관계자는 “프랑스는 수많은 럭셔리 브랜드가 탄생한 럭셔리의 본고장이다. 진정한 럭셔리는 고유의 장인 정신을 이어 나가고,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한다. 매거진을 통해 이러한 프랑스만의 럭셔리 철학과 고품격 여행지를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아 기자 una@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