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드코리아, 고품질 에어텐트로 캠핑족 니즈 충족
제드코리아가 17일 ‘2023 대한민국 레저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캠핑 에어텐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드코리아 주식회사는 캠핑용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기업이다. 2014년 설립 이래 다양한 캠핑용품을 직접 개발해 수많은 특허등록과 디자인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에어텐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캠핑족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최근 제드코리아가 야심 차게 출시한 신제품 ‘티맥스 에어텐트’는 쉽고 빠르게 설치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터널형 오토캠핑텐트다. TPU 에어폴을 적용해 성인이 혼자 수동 펌프로 10분 만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해체 역시 빠르고 간편하다.

이외에도 내부가 넓어 4~5인을 수용할 수 있고, 양 측면에 대형 도어가 있어 입출입이 편리하다. 또 4면과 천장이 모두 메시 소재인 데다 천장에 대형 루프 창까지 탑재해 통풍성이 뛰어나다. 천장이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루프 폴, 다양한 용품을 걸 수 있는 렉 웨빙을 장착한 것도 이 제품의 경쟁력이다.

제드코리아 심재운 대표는 “국내의 캠핑 문화 확산과 캠핑족 증가에 발맞춰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품질 캠핑용품을 개발하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