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쉐프, 고객만족도 높은 논문·통계 컨설팅 서비스
통계쉐프가 17일 ‘2023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에서 통계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TC컨설팅의 통계쉐프는 논문·통계 컨설팅으로 시작해 현재 공공기관 및 대기업 빅데이터 컨설팅 프로젝트, 온라인 설문조사, 온오프라인 통계교육 등으로 사업 분야를 넓힌 브랜드다.

통계쉐프의 논문·통계 컨설팅 서비스는 수준 높은 기술력, 지속적인 사후관리, 고객중심 서비스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논문통과율은 무려 98.7%에 달한다. △데이터의 기본적인 특성과 구조를 파악하는 빈도분석, 교차분석 등의 ‘초급분석’ △요인분석, 신뢰도분석 등의 ‘중급분석’ △로지스틱분석, 데이터마이닝 등의 ‘고급분석’으로 나뉜다.

실태·만족도 조사 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에 적합한 조사를 진행하고 정밀한 결과 해석을 제공한다. 통계쉐프의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기술력이 고스란히 반영되고 있다. 현재 여러 대기업과 중소기업, 사회복지관, 청소년센터, 국립병원 등에서 이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설문조사 서비스는 학술연구자를 위한 설문조사, 공공기관과 기업을 위한 만족도 및 실태 설문조사로 나뉜다. 특히 학술연구자를 위한 설문조사는 논문 작성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크게 줄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