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약 70개 국서 브랜드, 제품력 인정받아 온 디어,클레어스 인기 제품 4종 판매

사진=위시컴퍼니
사진=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국내 첫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16일 위시컴퍼니는 디어,클레어스 글로벌 히트 제품 4종을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품은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건조한 가을 겨울철 환절기 수분 보습과 진정에 집중한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 △미드나잇 블루 카밍 시트 마스크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이하 언센티드 토너) 제품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 관계자는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제품들을 국내 고객에게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고 반응이 기대된다"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최대 할인 폭을 제공하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디어,클레어스의 제품은 물론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어,클레어스는 '심플하지만 충분해'라는 슬로건으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 온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다. 베트남, 북유럽, 일본, 북미 지역을 포함해 약 70개 국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전 세계적으로 400만 병 이상 판매고를 올린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등 총 8종이 글로벌 밀리언셀러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