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케어, 고품질 다기능 보호대로 소비자 감동 실현
헬리케어가 31일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서 헬스케어(보호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헬리케어는 의료기기 제조사 메디테크가 론칭한 헬스케어 제품 및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일상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생활용품으로 대중의 건강하고 편리한 삶에 일조하고 있다. 손목보호대, 허리보호대, 자세교정밴드 등 보호대와 발 각질 제거기 등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헬리케어 손목보호대는 네오프렌 원단과 마이크로 벨크로를 적용해 손목을 견고하게 고정하면서도 착용감이 편안하다. 사용자가 손목 고정력을 원하는 강도로 자유롭게 조절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손목 비틀림 방지를 위한 강력한 이중압박을 원할 때,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하고 싶을 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생활화학제품 유해 물질 검사 결과 유해 물질 불검출 판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인 것도 특징이다.

헬리케어 관계자는 “고품질 다기능 보호대와 실용적인 생활용품으로 소비자에게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더 많은 고객의 더 큰 만족을 위해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