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캠페인 '스테이 인 더 모먼트' 론칭

JW 메리어트의 신규 캠페인 '스테이 인 더 모먼트' 기자간담회
JW 메리어트의 신규 캠페인 '스테이 인 더 모먼트' 기자간담회
메리어트 본보이의 럭셔리 포트폴리오 JW 메리어트 호텔이 새로운 캠페인 '스테이 인 더 모먼트' 를 론칭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10월 25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자연 환경과 미식,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JW 메리어트에서의 시간을 담아냈다. 한류스타인 배우 이민호의 열연과 'K-드라마'에서 모티브를 딴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배우 이민호가 참석해 자신만의 '스테이 인 더 모먼트'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현재에 머무른다'는 캠페인의 메시지에 대해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중요하다는 메시지라고 생각한다. 과거의 기쁜 일, 슬픈 일을 모두 동력 삼아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JW 메리어트의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캠페인 론칭 현장에 참석한 배우 이민호
JW 메리어트의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캠페인 론칭 현장에 참석한 배우 이민호
또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 관리와 충분한 숙면이 중요하다. 배우로서 일상이 불규칙하다보니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런 점에서 JW 메리어트에서의 휴식은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아시아·태평양 권역 호텔에서 '스테이 인 더 모먼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투숙객이 삶의 진정한 의미를 부여하는 이들과의 연결 기회, 진정한 휴식을 제공한다.

김은아 기자 una@hankyung.com
JW 메리어트 리조트
JW 메리어트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