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스팟, 에버랜드 ‘푸바오 팝업 스토어’ 전담 운영
리테일 프롭테크 기업 스위트스팟은 9일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오픈한 에버랜드 ‘푸바오, 마이 스위트 홈(Fubao, My Sweet Home)’ 팝업스토어 운영을 전담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판다 패밀리의 모습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전시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기획됐다.

마이 스위트 홈(My Sweet Home) 콘셉트에 맞춰 팝업스토어 내부는 판다 패밀리 구성원들의 생활공간을 재구성해 ▲할부지의 플레이그라운드(할부지’s Playground) ▲바오패밀리의 리빙 룸(바오패밀리’s Living room) ▲푸바오의 룸(푸바오’s room) 등으로 꾸며졌다.

포토존은 대나무숲, 원목 평상, 벤치 등 에버랜드 판다월드 방사장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기념 촬영이 가능하도록 조성할 예정이다. 상품 구매 시 푸바오 책받침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를 비롯해 SNS에 방문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9일 개장해 22일까지(13일 휴무) 2주간 운영한다. 평일(14일 ~ 16일, 20일 ~ 22일)에는 현장 예약으로 진행되며 주말(10일~12일, 17일~19일)은 사전 온라인 예약자만 방문이 가능하다.

김민주 기자 minjoo@hankyung.com